2002년 한일 월드컵의 후광효과:장기적인 관점에서공식후원사의 인지도 변화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승철 이광수
    • 제어번호 104408292
    • 학술지명 한국체육과학회지
    • 권호사항 Vol. 13 No. 1 [ 2004 ]
    • 발행처 한국체육과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3-99 ( 7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2002년 한일 월드컵의 후광효과:장기적인 관점에서공식후원사의 인지도 변화' 의 참고문헌

  • 한국 민간경호산업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 [2002]
  • 프로스포츠 리그의 타이틀 폰서십이 기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40 4 487-502 [2001]
  • 치안환경 변화에 따른 경찰과 민간경비의 역할분담에 관한 연구
    - [1999]
  • 지역사회의 연결망을 통한 범죄피해예방에 관한 연구
    18 - [2003]
  • 스포츠 스폰서십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1998]
  • 소비자의 후광효과에 대한 연구; 브랜드와 캐릭터를 중심으로
    13 3 29-50 [2002]
  • 경찰과 민간경비의 상호협력증진 방안
    11 - [2003]
  • 「犯罪學」, 五訂版
    - [1998]
  • 「新犯罪學」.
    - [1995]
  • Understanding spon -sorship effect
    2 1 35-43 [2001]
  • Unders -tanding the sport sponsorship process from a corporate perspective.
    10 1 32-48 [1996]
  • The halo effec
    18 1 16-17 [1999]
  • The hallo effect
    97 33 34-77 [1999]
  • Private Security and Police in America
    - [1985]
  • Introduction to Security
    - [1994]
  • Crime Prevention Through Environment Design
    - [1991]
  • An analysis of their relative importance for major corporate sponsors European Journal of Sport Management
    93-101 [1994]
  • Ambush marketing revisited: An experimetal study of perceived sponsorship effects on brand awareness attitude toward the brand and purchase intention for education in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
    - [1997]
  • 2002 한일 월드컵 스폰서의 지각된 촉진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42 1 359-368 [2003]
  • 2002 한일 월드컵 스폰서십 스폰서십 활동과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 [2002]
  • 2002 한일 월드컵 공식후원업체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분석
    41 5 433-444 [2002]
  • 1만 2,000명 월드컵 취재
    - [2002]
  • "인적자원관리분야: 인적자원관리정책의 방향과 과제
    10 3 - [2001]
  • "범죄예방을 위한 공경비 섹터의 민영화 방안에 관한 연구,
    -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