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콜센터 상담원의 감정노동과 소진 및 이직의도에 관한 연구

윤선영 2010년
논문상세정보

' 항공사 콜센터 상담원의 감정노동과 소진 및 이직의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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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항공사 콜센터 아웃소싱 의사결정 사례 및 구성원 직무만족에 관한 연구
    김영덕 [2008]
  • 콜센터의 직무환경,감정노동,소진 및 고객지향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윤시내 [2005]
  • 콜센터 성과향상을 위한 Call Monitoring에 관한 연구
    조정란 콜센터 기술경영저널 111 68-78 [2007]
  • 일반계,공업계 고등학교 교사의 직무 스트레스와 소진의 관계
    김옥만 [2003]
  • 서비스상호유형에 따른 감정노동차원에 관한 연구
    안준수 [2003]
  • 경호원의 직무스트레스가 이직의도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승로 [2004]
  • 감정노동,통제수단,종업원의 심리적 반응 그리고 방법론의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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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motional Regulation in the Workplace:A New Way to Conceptualize Emotional Lab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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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motional Labor and Burnout:Comparing Two Perspectives of People 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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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urnout, the Cost of Ca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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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urnout in Organizational Settings. In Applied Social Psychology Annual. Applications in Organizational Settin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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