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콜센터 상담원의 감정노동과 소진 및 이직의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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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콜센터 상담원의 감정노동과 소진 및 이직의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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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내부마케팅이 종사원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보영
호텔리조트카지노연구 5 1 145-1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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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콜센터 아웃소싱 의사결정 사례 및 구성원 직무만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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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의 직무환경,감정노동,소진 및 고객지향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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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성과향상을 위한 Call Monitoring에 관한 연구
조정란
콜센터 기술경영저널 111 68-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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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계,공업계 고등학교 교사의 직무 스트레스와 소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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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상호유형에 따른 감정노동차원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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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호원의 직무스트레스가 이직의도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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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정노동,통제수단,종업원의 심리적 반응 그리고 방법론의 문제
김상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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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al labor in service roles : The influence of ident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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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al Labor and Burnout:Comparing Two Perspectives of People 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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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rnout, the Cost of Ca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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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rnout stage of Disillusionment in the helping Profess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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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rnout in Organizational Settings. In Applied Social Psychology Annual. Applications in Organizational Settin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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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Emotional Exhaustion in the Airline Reservation Service Se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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