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체험 관광상품 마케팅 전략 연구: 산청군을 중심으로
'
농촌체험 관광상품 마케팅 전략 연구: 산청군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충남 청양의 토종닭 체험관광상품 개발전략
이웅규
관광학연구 35 1 181-200
[2011]
-
-
체험유형 선호에 따른 농촌체험관광마을태도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청소년 농촌체험관광의 서비스품질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최영창
농촌지도와 개발 14 1 149-170
[2007]
-
지속가능한 커뮤니티비즈니스 성공모델에 관한 사례연구 : 농촌 체험관광마을을 중심으로
-
인바운드 여행사의 농촌체험상품 개발요인 연구: 일본인관광객 유치 여행사를 중심으로
고영길
관광레저연구 23 3 163-181
[2011]
-
-
여가의 심리적 의미
성영신
한국심리학회지 9 2 17-40
[1996]
-
-
산청군 관광여행상품개발 및 관광숙박시설 확충 방안
-
-
-
농촌관광체험이 농촌어메니티에 미치는 영향
황길식
농촌관광연구 12 2 97-115
[2005]
-
농촌관광마을과 여행사의 협력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농촌관광체험상품을 대상으로 -
고영길
관광경영연구 13 3 21-41
[2009]
-
-
농촌관광 체험활동이 서비스품질 만족과 농촌마을에 대한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김상현
관광연구저널 25 3 91-108
[2011]
-
농촌관광 마을별 농촌관광 체험활동의 특성에 관한 비교 연구
박덕병
농촌관광연구 12 1 141-158
[2005]
-
-
녹색관광과 숲 문화 체험 사업을 통한 산촌활성화 방안 모색
-
국내수학여행 관광지 선택속성 IPA연구: 교사와 학생의 인식조사를 통해
고영길
관광레저연구 23 8 267-283
[2011]
-
관광이벤트의 체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 향: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개인가치와 관광체험추구성향이 관광체험상품 선정에 미치는 영향: 일본인 Inbound 시 장 세분화를 중심으로
-
-
박사
-
The tourism industry and the environment
-
Experiential Marketing: How to Get Customers to Sense, Feel, Think, Act, Relate to Your Company and Brands
-
Discover America: Tourism and the Environment
'
농촌체험 관광상품 마케팅 전략 연구: 산청군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