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신뢰 및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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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신뢰 및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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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만족, 신뢰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구정대
관광레저연구 23 1 105-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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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종사원의 비언어적 의사소통과 서비스 질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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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혜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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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신뢰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정효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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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접점에서 판매원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감염현상을 중심으로
김상희
소비자학연구 18 1 97-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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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직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체인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화연
호텔경영학연구 20 2 6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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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의 서비스 품질 지각에 미치는 영향
김정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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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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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 the Swedish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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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신뢰 및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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