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교육 서비스가 학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A 국립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대학 교육 서비스가 학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A 국립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서비스 가치의 선행요인이 서비스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학 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신희 [2011]
  • 대학의 교육서비스 품질이 학생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태식 [2005]
  • 박사
  • 대학서비스 만족도의 핵심요인에 관한 연구 : 한국학생과 외국학생의 비교
    이영진 [2009]
  • 대학생의 교육서비스에 대한 만족이 구전과 대학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홍은숙 [2001]
  • 대학생 교육수요 만족도에 관한 연구
    권대봉 - [2000]
  • 대학교육의 서비스 품질 요인에 관한 연구
    임재화 경영교육연구 36 303-324 [2004]
  • 대학교육에 있어서 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애호도간의 관계
    권미경 [2002]
  • 대학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C대학을 중심으로
    송찬호 [2006]
  • 대학교육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만족 모델 구축
    김미라 한국가정관리학회지 24 6 17-32 [2006]
  • 대학교육서비스 품질이 학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엄경아 [2007]
  • 대학교육서비스 평가준거가 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행동의지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철 [2006]
  • 대학교육만족도 분석 : 부산 T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박희영 [2003]
  • 대학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신뢰, 몰입과 학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만수 고객만족경영연구 13 1 129-149 [2011]
  • 대학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학생만족, 명성 및 학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만수 교육행정학연구 29 1 153-174 [2011]
  • 대학교육과 학사행정 만족도에 관한 연구: Ⅰ 대학의 사례를 중심으로
    정선태 [2003]
  • 대학교육 서비스품질 요인이 학생만족, 재입학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주성 아시아마케팅저널 4 4 3-74 [2002]
  • 대학교육 서비스품질 요인이 학생만족 및 후속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양희 [2001]
  • 대학 환경특성이 전반적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와 학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아시아마케팅저널 4 1 5-99 [2002]
  • 박사
  • 대학 서비스 수준과 학생의 대학에 대한 태도와의 관계
    조승철 [2008]
  • 박사
  • 대학 교육서비스가 학교 성과와 학생의 전반적인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으로서의 삶의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신인용 [2006]
  • 국립대학교육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만족의 척도개발 -광주·전남지역을 중심으로
    김미라 소비자학연구 16 3 25-43 [2005]
  • 교육행정서비스의 질이 만족도와 애교심에 미치는 영향: 대구․경북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성석주 한국행정논집 22 4 1251-1273 [2010]
  • 교육서비스품질에 대한 한국의 국립대학과 사립대학의 경쟁모델 비교
    강만수 고객만족경영연구 13 2 201-219 [2011]
  • 교육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학교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관련학과 특수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정유리 관광연구 23 2 139-155 [2008]
  • 박사
  • 박사
  • “대학 교육서비스 만족요인에 관한 연구.”
    박용석 [2010]
  • “교육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학 교육서비스 품질을 중심으 로.”
    홍금순 [2005]
  • Why Satisfied Customer Defect
    Jones TO Harvard Business Review 73 6 88-99 [1995]
  • What Matters in Colleges? Four Critical Years Revisited
    Astin, A. - [1993]
  • Understanding professional service expectations: Do we know what our students expect in a quality education?
    Shank, M. D. Journal of Professional Services Marketing 13 71-89 [1995]
  • The motivation to work
    Herzberg, F. - [1959]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y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1173-1182 [1986]
  • Student evaluations of teaching: An Exploratory study of the faculty response
    Simpson, P. M. Journal of Marketing Education 22 3 199-213 [2000]
  • Strategic marketing for educational institutions
    Kotler, P. - [1995]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 [1997]
  • SERVQUAL: A multi-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2-40 [1988]
  • Modelling and managing student loyalty : A study of a norwegian university college
    Nesset, Erit Scandinavian Journal of Educational Research 53 4 327-345 [2009]
  • Modeling consumer satisfaction, determinants of satisfaction
  • Measuring service quality in higher education: Three instruments compared
    Abdullah, F.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 Method in Education 29 1 71-89 [2006]
  • Measuring Service Quality: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 Jr. Journal of Marketing 56 3 55-68 [1992]
  • Listening to the customer's voice: Examining perceived service value among business and college students
    LeBlanc, G. International Journal of Educational Management 13 4 187-198 [1999]
  • Key factors influencing student satisfaction related to recruitment and retention
    Elliot, K. M. Journal of Marketing for Higher Education 10 4 1-11 [2001]
  •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Bitner MJ. Journal of Marketing 54 69-82 [1990]
  • Determinants of student loyalty in higher education: A tested relationship approach in Latin America
    Rojas-Mendez, Jose I. Latin American Business Review 10 1 21-39 [2009]
  •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with Education:Implications for College and University Administrators
    Chadwick,K. College and University 62 236-246 [1987]
  •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An assessment of the SERVQUAL dimensions
    Carman, J. M. Journal of Retailing 66 1 33-55 [1990]
  • A Comparative study between UK and US : The student satisfaction in higher education and its Influential factors
    Mai, Li-Wei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21 7 859-878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