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교육 서비스가 학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A 국립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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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교육 서비스가 학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A 국립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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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가치의 선행요인이 서비스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학 서비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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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의 교육서비스 품질이 학생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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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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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서비스 만족도의 핵심요인에 관한 연구 : 한국학생과 외국학생의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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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의 교육서비스에 대한 만족이 구전과 대학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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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의 서비스 품질 요인에 관한 연구
임재화
경영교육연구 36 303-324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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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에 있어서 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애호도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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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C대학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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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만족 모델 구축
김미라
한국가정관리학회지 24 6 17-32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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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서비스 품질이 학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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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서비스 평가준거가 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행동의지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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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만족도 분석 : 부산 T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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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신뢰, 몰입과 학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만수
고객만족경영연구 13 1 129-149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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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학생만족, 명성 및 학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만수
교육행정학연구 29 1 153-174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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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과 학사행정 만족도에 관한 연구: Ⅰ 대학의 사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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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 서비스품질 요인이 학생만족, 재입학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주성
아시아마케팅저널 4 4 3-74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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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 서비스품질 요인이 학생만족 및 후속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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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환경특성이 전반적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와 학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아시아마케팅저널 4 1 5-99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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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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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서비스 수준과 학생의 대학에 대한 태도와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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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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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교육서비스가 학교 성과와 학생의 전반적인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으로서의 삶의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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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대학교육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만족의 척도개발 -광주·전남지역을 중심으로
김미라
소비자학연구 16 3 25-43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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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행정서비스의 질이 만족도와 애교심에 미치는 영향: 대구․경북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성석주
한국행정논집 22 4 1251-1273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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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품질에 대한 한국의 국립대학과 사립대학의 경쟁모델 비교
강만수
고객만족경영연구 13 2 201-219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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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학교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관련학과 특수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정유리
관광연구 23 2 139-155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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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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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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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학 교육서비스 품질을 중심으 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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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Satisfied Customer Defect
Jones TO
Harvard Business Review 73 6 88-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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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Matters in Colleges? Four Critical Years Revisi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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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professional service expectations: Do we know what our students expect in a quality education?
Shank, M.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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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y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1173-1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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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udent evaluations of teaching: An Exploratory study of the faculty respon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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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egic marketing for educational instit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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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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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QUAL: A multi-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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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lling and managing student loyalty : A study of a norwegian university college
Nesset, Erit
Scandinavian Journal of Educational Research 53 4 327-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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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ling consumer satisfaction, determinants of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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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service quality in higher education: Three instruments compared
Abdullah, F.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 Method in Education 29 1 71-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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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Service Quality: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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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stening to the customer's voice: Examining perceived service value among business and college students
LeBlanc, G.
International Journal of Educational Management 13 4 187-1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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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 factors influencing student satisfaction related to recruitment and retention
Elliot, K. M.
Journal of Marketing for Higher Education 10 4 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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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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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erminants of student loyalty in higher education: A tested relationship approach in Latin Ameri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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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with Education:Implications for College and University Administra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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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An assessment of the SERVQUAL dimens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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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mparative study between UK and US : The student satisfaction in higher education and its Influential factors
Mai, Li-Wei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21 7 859-878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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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교육 서비스가 학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A 국립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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