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의 문식성 발달과 어머니의 신념, 태도와 가정의 문식성 환경에 관한 연구
'
유아의 문식성 발달과 어머니의 신념, 태도와 가정의 문식성 환경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총체적 언어접근에 대한 어머니의 신념과 가정에서의 실제 문해활동과의 관계 연구
송승민
한국생활과학회지 14 3 401-409
[2005]
-
총체적 언어 접근에 대한 어머니의 신념과 가정의 문해 환경:4-5세 유아를 대상으로
-
유치원과 초등학교 1학년 부모의 아동의 문해 발달에 대한 총체적 언어 신념
-
유치원 교육과정 개정 연구의 과정과 결과
김진숙
유아교육연구 27 1 5-35
[2007]
-
유아의 읽기ㆍ쓰기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가정환경의 특성
이문옥
유아교육연구 14 2 39-56
[1994]
-
유아의 가정문해환경실태 및 어머니의 문해신념과 실천과의 관계
김주아
한국가정관리학회지 24 5 129-140
[2006]
-
유아를 위한 문해 교수법의 효과 비교 : 균형잡힌 문해 교수법과 발음중심 교수법을 중심으로
엄윤재
아동학회지 25 6 259-278
[2004]
-
유아 문식성 습득에 대한 어머니의 신념
김정화
한국영유아보육학 42 21-40
[2005]
-
-
-
어머니와 아버지의 아동 문해 발달에 대한 태도 및 가정문해환경
김명순
대한가정학회지 40 1 147-162
[2002]
-
문식성 습득에 대한 유아교사의 신념
이문정
한국교원교육연구 21 3 265-280
[2004]
-
문식성 발달에 대한 유치원교사와 어머니의 신념 비교 연구
-
걸음마기 및 유아기 부모들의 발생적 문식성에 대한 태도와 가정에서의 활동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권희경
대한가정학회지 38 6 1-13
[2000]
-
박사
-
Validating the construct of theoretical orientation in reading instruction
Deford, D.
Reading Research Quarterly 20 351-367
[1985]
-
The relationship between parental literacy level and perceptions of emergent literacy
-
The differences in attitudes and practices regarding emergent literacy between daycare teachers and parents
-
Teacher's beliefs
Brog, M.
English Language Teachers Journal 55 2 186-188
[2001]
-
Psychology of learning for instruction(Needham Heights)
-
Mothers' literacy beliefs: Connections with the home literacy environment and pre-school children's literacy development
Weigel, D. J.
Journal of Early Childhood Literacy 6 2 191-211
[2006]
-
Maternal belief systems: Linchpin in the home reading process
-
Literacy orientation survey: A survey to clarify teachers' beliefs and practices
Lenski, S. D.
Reading Research and Instruction 37 3 217-236
[1998]
-
Linking parents to reading instruction
Darling, S.
International Reading Association 57 4 382-384
[2003]
-
How parents perceptions of literacy acquisition relate to their children's emergent literacy knowledge
-
Home and school correlates of early interest in literature
Morrow, L. M.
The Journal of Educational Research 76 4 221-230
[1993]
-
Focus on research the future of research in language arts
-
Emergent literacy: Writing and reading
-
Emergent literacy: Learning about print before learning to read
-
4-5세 유아들의 가정 문해경험과 문해발달 수준간의 상관관계
-
'
유아의 문식성 발달과 어머니의 신념, 태도와 가정의 문식성 환경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