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교육현장에서의 특수교육대상자 인권 보장을 위한 교사 의 과제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
일반교육현장에서의 특수교육대상자 인권 보장을 위한 교사 의 과제' 의 참고문헌
후설과 레비나스 윤리학에서 본 통합교육 교사의 윤리성에 관한 소고
김성애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9 3 429-456
[2008]
통합교육, 이대로가 좋은가
윤점룡
현장특수교육 15 3 3-
[2008]
중도 장애를 가진 아동이해에 대한 급진적 구성주의의 입장·한계·보충
김성애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5 1 51-68
[2004]
장애인 권리에 관한 협약(국제인권조약), In 국가인권위원회법규집
장애아동 관련 국제협약과 국내법 분석을 통한 발전방안 연구: 국제장애인권리협약과 국내 장애아동 관련법 분석을 중심으로
이동영
사회보장연구 26 2 223-252
[2010]
아동 권리에 관한 협약(국제인권조약), In 국가인권위원회법규집
세계인권선언(국제인권조약), In 국가인권위원회법규집
국제장애인권리조약의 의의와 한계: 장애인의 사회적 배제(social exclusion)을 중심으로
이익섭
한국사회복지조사연구 13 1-27
[2005]
Paedagogische Leitgedanken als Ausschluss-Prinzipien?, In Menschen mit Komplexer Behinderung
Integration: Die Gemeinsame Taetigkeit am gemeinsamen Gegenstaend/ Produkt in Kooperation der behinderten und nichtbehinderten Menschen. Behindertenpaedagogik
Der beduerftigige Menschen-Eine ethische Grundlegung, In Menschen mit Komplexer Behinderung
Buber와 Levinas의 ‘관계의 철학’에 내포된 교육적 함의
노상우
교육의 이론과 실천 15 2 47-67
[2010]
Behinderungsbegriff und ihre Konsequenzen fuer die Integration, In Behinderte und Nichtbehinderte lernen gemeinsam
'
일반교육현장에서의 특수교육대상자 인권 보장을 위한 교사 의 과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