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3년제 대학 유아교육과 신입생의 학과 적응과정의 질적 고찰: 신입생이 인식하는 학과의 문화적 특성을 중심으로
'
2, 3년제 대학 유아교육과 신입생의 학과 적응과정의 질적 고찰: 신입생이 인식하는 학과의 문화적 특성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
-
-
-
-
전문대학에서의 진로교육, 진로교육의 이론과 실제
-
-
-
-
-
-
유아교사 발달에 적합한 입문교육에 관한 기초연구
박은혜
교과교육학연구 3 2 265-285
[1999]
-
-
-
-
-
-
-
-
대학생의 학교생활에 경험하는 스트레스현황: 일부 서울시내 대학생을 중심으로
김미정
이화간호학회지 29 1 78-93
[1996]
-
대학교육의 의미에 관한 문화기술적 연구 : 여대생들의 홀로서기를 중심으로
조용환
교육학연구 33 5 163-191
[1995]
-
내러티브 탐구를 통해 본 유치원 초임교사들의 교직생활 이해-교사되기를 향한 초임교사들의 교육 이야기
김혜선
유아교육연구 26 2 283-303
[2006]
-
-
교육 연구에서 내러티브 탐구 (Narrative Inquiry)의 개념, 절차, 그 리고 딜레마
염지숙
교육인류학연구 6 1 119-140
[2002]
-
The practice of multimodal therapy
-
Teaching, Learning and Communication
-
Psychological perspectives on the self
-
Issues in Early Childhood Educational Research
-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ego identity status
Marcia, J. E.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3 551-118
[1996]
-
-
-
'
2, 3년제 대학 유아교육과 신입생의 학과 적응과정의 질적 고찰: 신입생이 인식하는 학과의 문화적 특성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