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운동하는 물체의 속력 문제에서 관찰경험과 근운동체험에 따른중학생들의 인지 갈등 정도
-
-
저자
김미향
김중복
-
제어번호
104337386
-
학술지명
새물리
-
권호사항
Vol.
60
No.
1
[
2010
]
-
발행처
한국물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p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3-3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원운동하는 물체의 속력 문제에서 관찰경험과 근운동체험에 따른중학생들의 인지 갈등 정도' 의 참고문헌
-
-
T. Noh
J. Korean Assoc. Res. Sci 20 288-
[2000]
-
-
B. Kim
J. Korean Assoc. Res. Sci 15 472-
[1995]
-
-
C. Lee
J. Korean Assoc. Res. Sci 21 697-
[2001]
-
Y. Cha
J. Korean Assoc. Res. Sci 21 411-
[2001]
-
-
-
M. Limon
Learning and Instruction 11 357-
[2001]
-
J. Kwon
J. Korean Assoc. Res. Sci 23 574-
[2003]
-
J. Kim
J. Korean Assoc. Res. Sci. 22 12-
[2002]
-
S. Druyan
Journal of Research in Science Teaching 34 1083-
[1997]
-
H. Kang
J. Korean Assoc. Res. Sci. 27 18-
[2007]
-
T. Noh
J. Korean Assoc. Res. Sci 22 586-
[2002]
-
I. Levin
Child Development 64 1571-
[1993]
-
G. H. Lee
Journal of Research in Science Teaching 40 585-
[2003]
-
-
-
또래간 상호작용이 아동의 추론에 미치는 영향
윤초희
교육심리연구 17 2 289-
[2003]
-
과제의 특성이 초등학생의 과학 개념변화에 미치는 영향
김정섭
초등교육연구 19 1 153-170
[2006]
-
Principles of Science Education
'
원운동하는 물체의 속력 문제에서 관찰경험과 근운동체험에 따른중학생들의 인지 갈등 정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