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내증강현실 프로모션 체험 감정반응이 브랜드 태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서윤
박영아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서윤
박영아
제어번호
104330782
학술지명
마케팅논집
권호사항
Vol. 25 No. 2 [ 2017 ]
발행처
한국전략마케팅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5-55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국내증강현실 프로모션 체험 감정반응이 브랜드 태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