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공익연계마케팅에 대한 손실 지각과 기부 프레이밍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이희욱
이경탁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희욱
이경탁
제어번호
104330781
학술지명
마케팅논집
권호사항
Vol. 25 No. 2 [ 2017 ]
발행처
한국전략마케팅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공익연계마케팅에 대한 손실 지각과 기부 프레이밍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