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과 운동에 대한 지체장애 중학생과 비장애 중학생의개념 이해 비교
-
-
저자
임성민
김홍정
-
제어번호
104324667
-
학술지명
새물리
-
권호사항
Vol.
61
No.
7
[
2011
]
-
발행처
한국물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p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51-65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힘과 운동에 대한 지체장애 중학생과 비장애 중학생의개념 이해 비교' 의 참고문헌
-
-
-
M. Ha
J. Spec. Edu 34 1-
[1999]
-
-
F. Kulbi
Science & Education 14 501-
[2005]
-
-
-
J. Lee
Ewha j. Research Edu 40 339-
[2009]
-
-
-
L. Bao
Am. J. Phys 69 545-
[2001]
-
-
통합교육 환경에서 과학교육의 실천 원리와 적용 가능성 탐색
임성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9 1 79-89
[2009]
-
탐구기반 물리실험 수업 전후 예비물리교사의 힘 개념 이해 변화에 대한 정량적 및 정성적 분석
김홍정
새물리 61 1 26-35
[2011]
-
컴퓨터기반 실험수업(MBL)이 청각장애 학생의 소리 개념 학습에 미치는 영향 분석
배기범
새물리 60 2 133-141
[2010]
-
청각정보를 활용한 물리실험에서 시각장애학생들의 관찰 능력 분석
이윤정
새물리 58 2 138-147
[2009]
-
지적장애 학생의 소리 개념 이해 조사
이윤정
새물리 61 3 227-233
[2011]
-
정신지체학생의 빛에 대한 개념 이해 조사
임성민
새물리 58 2 156-164
[2009]
-
ScienceEducation for Students with Special Needs
-
Qualitative DataAnalysis for Educational Research: A Guide to UsesSystematic Networks
-
Making Sense of Secondary Science:Research into Children’s Idea
-
-
Education of Physically Disabled Children
-
Childrens’Idea in Science
-
Assessment of Physics Learning
'
힘과 운동에 대한 지체장애 중학생과 비장애 중학생의개념 이해 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