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조광희
송진웅
서정아
-
제어번호
104322940
-
학술지명
새물리
-
권호사항
Vol.
60
No.
3
[
2010
]
-
발행처
한국물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p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83-29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과학 교과서의 예시 유형 분석틀 개발' 의 참고문헌
-
-
K. H. Choi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6 303-
[1996]
-
S. J. Koo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2 97-
[1996]
-
-
S. Y. Bae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20 572-
[2000]
-
W. G. Kim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23 190-
[2003]
-
-
-
J. S. Kwon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1 1-
[1991]
-
J. O. Woo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6 270-
[1996]
-
J. W. Song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7 273-
[1997]
-
S. H. Paik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4 184-
[1994]
-
-
J. T. Kim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4 111-
[1994]
-
교재 내 삽입그림의 유형과 제시조건이 설명적 교재의 중심내용 이해에 미치는 효과
문선모
교육과정평가연구 10 2 1-26
[2007]
-
고등학교 물리교과서에 수록된 물리용어에 대한 선호도 및 이해도 조사
백경은
새물리 44 2 61-72
[2002]
-
The Structure of Scientific Revolution 3rd Ed
-
The Psychology of Meaningful Verbal Learning
-
Science Learning Instruction
-
Science Instruction in the Middle and Secondary Schools
-
-
Learning by discovery: A critical appraisal
-
Instructional-design theories and models: An overview of their current status
-
7 차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과학 교과서 물리단원 실험의 특징
김희경
새물리 47 6 387-394
[2003]
'
과학 교과서의 예시 유형 분석틀 개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