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차 과학과 교육과정의 물리 내용 체계에 대한 교사의 이해 수준 및 적용 실태 분석: 역학 단원 중심으로
-
-
저자
박성만
이봉우
-
제어번호
104319097
-
학술지명
새물리
-
권호사항
Vol.
59
No.
6
[
2009
]
-
발행처
한국물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p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42-44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제7차 과학과 교육과정의 물리 내용 체계에 대한 교사의 이해 수준 및 적용 실태 분석: 역학 단원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Y. Lee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9 159-
[1999]
-
S. Choi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9 622-
[1999]
-
T. Noh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20 20-
[2000]
-
S. Kim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7 405-
[1997]
-
J. Kwon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8 601-
[1998]
-
J. Woo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8 617-
[1998]
-
-
K. Choi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6 303-
[1996]
-
L. Waks
Science Education 84 406-
[1992]
-
제7차 중등학교 과학과 교육과정 내용의 적정성 분석
이양락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6 7 775-789
[2006]
-
제7차 과학과 교육과정 물리 내용의 적정성 분석 및 평가
이양락
새물리 50 6 383-394
[2005]
-
제 7차 교육과정 과학교과서 물리 내용 분석
정진수
새물리 54 5 357-367
[2007]
-
'
제7차 과학과 교육과정의 물리 내용 체계에 대한 교사의 이해 수준 및 적용 실태 분석: 역학 단원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