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차 과학과 교육과정의 물리 내용 체계에 대한 교사의 이해 수준 및 적용 실태 분석: 역학 단원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성만 이봉우
    • 제어번호 104319097
    • 학술지명 새물리
    • 권호사항 Vol. 59 No. 6 [ 2009 ]
    • 발행처 한국물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p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42-44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제7차 과학과 교육과정의 물리 내용 체계에 대한 교사의 이해 수준 및 적용 실태 분석: 역학 단원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Y. Lee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9 159- [1999]
  • S. Choi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9 622- [1999]
  • T. Noh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20 20- [2000]
  • S. Kim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7 405- [1997]
  • J. Kwon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8 601- [1998]
  • J. Woo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8 617- [1998]
  • S. Park - [2003]
  • K. Choi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16 303- [1996]
  • L. Waks Science Education 84 406- [1992]
  • 제7차 중등학교 과학과 교육과정 내용의 적정성 분석
    이양락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6 7 775-789 [2006]
  • 제7차 과학과 교육과정 물리 내용의 적정성 분석 및 평가
    이양락 새물리 50 6 383-394 [2005]
  • 제 7차 교육과정 과학교과서 물리 내용 분석
    정진수 새물리 54 5 357-367 [2007]
  • Analyzing The Curriculum
    G. Posner -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