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과학 교사들의 전기와 자기 개념에 대한 이해도 조사
-
-
저자
김태일
신광문
이성묵
이재봉
-
제어번호
104318377
-
학술지명
새물리
-
권호사항
Vol.
57
No.
5
[
2008
]
-
발행처
한국물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p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18-33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중학교 과학 교사들의 전기와 자기 개념에 대한 이해도 조사' 의 참고문헌
-
-
-
-
-
S. H. Paik
The Study of Teacher Education 20 105-
[2003]
-
Y. S. Kwak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26 527-
[2006]
-
-
-
J. B. Lee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24 1189-
[2004]
-
S. T. Park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25 603-
[2005]
-
J. Y. Joo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24 1049-
[2004]
-
학생들이 물리를 재미없고 어렵다고 생각하는 이유에 대한 분석
김희경
새물리 52 6 521-529
[2006]
-
초등교사들의 전지 이해도 및 오개념 분석
최은정
새물리 53 4 263-281
[2006]
-
사범대학 자연계열 '일반물리' 수강생들의 전자기 개념 학습 준비도 분석
김영민
새물리 52 5 429-435
[2006]
-
물리 전공이 아닌 중등학교 과학교사들의 빛과 파동 개념
오원근
새물리 52 6 512-520
[2006]
-
대학생이 패러데이 법칙과 관련된 문제를 풀 때 겪는 어려움에 대한 분석
최정호
새물리 55 3 143-152
[2007]
-
Students' Models in Some Toptics of Electricity and Magnetism
'
중학교 과학 교사들의 전기와 자기 개념에 대한 이해도 조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