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과학 교사들의 전기와 자기 개념에 대한 이해도 조사

논문상세정보

' 중학교 과학 교사들의 전기와 자기 개념에 대한 이해도 조사' 의 참고문헌

  • D. P. Maloney Am. J. Phys 69 S12- [2001]
  • P. V. Engelhardt Am. J. Phys 72 98- [2004]
  • I. S. Ginns J. RES. SCI. TEACH 32 205- [1995]
  • H. Helm Phys. Ed 15 92- [1980]
  • S. H. Paik The Study of Teacher Education 20 105- [2003]
  • Y. S. Kwak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26 527- [2006]
  • L. Shulman ER 15 4- [1986]
  • L. Shulman Harvard Education Review 57 1- [1987]
  • J. B. Lee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24 1189- [2004]
  • S. T. Park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25 603- [2005]
  • J. Y. Joo J. of Korean Asso. for Res. in Sci. Edu 24 1049- [2004]
  • 학생들이 물리를 재미없고 어렵다고 생각하는 이유에 대한 분석
    김희경 새물리 52 6 521-529 [2006]
  • 초등교사들의 전지 이해도 및 오개념 분석
    최은정 새물리 53 4 263-281 [2006]
  • 사범대학 자연계열 '일반물리' 수강생들의 전자기 개념 학습 준비도 분석
    김영민 새물리 52 5 429-435 [2006]
  • 물리 전공이 아닌 중등학교 과학교사들의 빛과 파동 개념
    오원근 새물리 52 6 512-520 [2006]
  • 대학생이 패러데이 법칙과 관련된 문제를 풀 때 겪는 어려움에 대한 분석
    최정호 새물리 55 3 143-152 [2007]
  • Students' Models in Some Toptics of Electricity and Magneti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