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와 전하의 혼용이 과학적 개념 형성에 미치는 영향과 올바른 교과 지도 방향
-
-
저자
최정호
전동렬
-
제어번호
104316750
-
학술지명
새물리
-
권호사항
Vol.
59
No.
1
[
2009
]
-
발행처
한국물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p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1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전기와 전하의 혼용이 과학적 개념 형성에 미치는 영향과 올바른 교과 지도 방향' 의 참고문헌
-
-
-
A. Nollet
Philosophical Transactions 45 187-
[1748]
-
-
-
E. Delaval
Philosophical Transactions 54 227-
[1764]
-
-
M. Faraday
Philosophical Transactions of the Royal Society of London 124 55-
[1834]
-
H. Lim
J. Korea Assoc. Sci. Edu. 25 297-
[2005]
-
중학교 과학 ‘물질의 구성’ 단원에서 과학사 소재를 활용한 명시적ㆍ반성적 과학의 본성 수업의 효과
김경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8 1 89-99
[2008]
-
과학사 활용 수업이 과학 학업성취도와 태도에 미치는 효과; 중학교 ‘물의 순환과 날씨변화’ 단원을 중심으로
이현선
한국지구과학회지 25 7 565-575
[2004]
-
과학개념변화 연구에서 학생의 개념에 대한 이해: 오개념(misconception)에서 정신모형(mental model)까지
박지연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4 3 621-637
[2004]
-
The Structure of Scientific Revolutions
-
The New Encyclopaedia Britannica
-
The History of Electromagnetism
-
The Feynman Lectures on Physics
-
-
New Electrical Engineering
-
Kuwasii Rika Chugaku 2 Nen
-
-
General Electrical Engineering
-
Gakken New-Course Chu-2-Rika
-
-
-
Conduction of Electricity Through Gases
-
Collection de m´emoires relatifs `a la physique,... Tome I. M´emoires / de Coulomb
-
Analysis of Science (Revised) Curriculum
'
전기와 전하의 혼용이 과학적 개념 형성에 미치는 영향과 올바른 교과 지도 방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