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청도휴게소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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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청도휴게소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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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대 서비스 품질구조 규명과 측정항목에 관한 연구 : 리조트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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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연회장의 물리적 환경에 따른 감정반응이 호텔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적 서비스 품질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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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브랜드 이미지, 인지도와 서비스품질이 가맹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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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과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청주지역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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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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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호텔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대구광역시의 체인호텔을 중심으로
이수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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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업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관계 질(만족,신뢰,몰입)이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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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브랜드이미지,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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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부동산 서비스 품질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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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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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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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 : SERVQUAL모형, Grönroos모형, 3차원품질모형을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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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 소비자와 브랜드간 의 감성-관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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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
정갑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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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커리카페의 물리적 환경, 브랜드이미지와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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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들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인지도가 전환의도, 구매행동,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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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내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품질측정을 위한 다문항 척도(CoffeeSERV)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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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항공사 서비스 품질이브랜드 태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윤영
관광연구 31 2 495-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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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지의 선택속성이 도시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전주시를 대상으로
전기흥
문화산업연구 14 4 169-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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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이벤트의 체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 향: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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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도로 휴게소의 이용 특성과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권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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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도로 휴게소의 서비스품질과 경영관리 능력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매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최호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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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도로 휴게소 선택의 요인분석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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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도로 이용객의 휴게소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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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접광고 인지도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TV드라마속 여행상품 PPL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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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도로 휴게시설 이용자측면의 서비스 평가지표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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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고객만족’ 관계에서의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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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MD구성요소가 의류 브랜드 태도와 점포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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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eting in the Eight Dimensions of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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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gnitive Response to Advertising and Trial : Belief Strength, Belief Confidence, and Product Curios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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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ing Strong Brands. Fr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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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equity, brand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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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Re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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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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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Service Satisfaction: Compatible Goals, Different Conce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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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청도휴게소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