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청도휴게소를 중심으로

복준영 2017년
논문상세정보

' 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청도휴게소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환대 서비스 품질구조 규명과 측정항목에 관한 연구 : 리조트를 중심으로
    박동혁 서비스경영학회지 11 3 237-265 [2010]
  • 호텔 연회장의 물리적 환경에 따른 감정반응이 호텔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적 서비스 품질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기성 Tourism Research 39 2 213-236 [2014]
  •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브랜드 이미지, 인지도와 서비스품질이 가맹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관식 외식산업경영연구 1 1 95-118 [2005]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과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청주지역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손일락 관광연구저널 25 3 273-284 [2011]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미경 [2012]
  • 체인호텔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대구광역시의 체인호텔을 중심으로
    이수호 관광경영연구 20 6 371-391 [2016]
  • 종업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관계 질(만족,신뢰,몰입)이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선아 서비스경영학회지 6 2 151-186 [2005]
  • 저가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브랜드이미지,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이선호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2 3 44-54 [2016]
  • 인터넷 부동산 서비스 품질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민섭 주택연구 15 1 63-98 [2007]
  • 은행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권민택 서비스경영학회지 9 4 135-167 [2008]
  •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이애주 호텔경영학연구 12 1 191-213 [2003]
  • 와인 소비자 분류에 따른 와인 선호도에 관한 연구
    방진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1 2 32-37 [2005]
  • 와인 소비와 관련하여 한국형 라이프스타일 측정 변수 분석 연구
    이보연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2 4 97-115 [2006]
  • 박사
  •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 고찰: KS-SQI 모형의 개발과 적용
    이유재 마케팅연구 16 1 1-26 [2001]
  • 서비스 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 : SERVQUAL모형, Grönroos모형, 3차원품질모형을중심으로
    이유재 서비스 마케팅 저널 4 2 91-126 [2011]
  •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 소비자와 브랜드간 의 감성-관계를 중심으로
    유재하 [2004]
  •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
    정갑연 연세경영연구 52 1 55-89 [2015]
  • 베이커리카페의 물리적 환경, 브랜드이미지와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우이식 산업혁신연구 28 4 241-264 [2012]
  • 대학생들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인지도가 전환의도, 구매행동,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응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9 5 406-414 [2014]
  • 대학 내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품질측정을 위한 다문항 척도(CoffeeSERV) 개발
    박경희 [1999]
  • 국내 항공사 서비스 품질이브랜드 태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윤영 관광연구 31 2 495-514 [2016]
  • 관광지의 선택속성이 도시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전주시를 대상으로
    전기흥 문화산업연구 14 4 169-175 [2014]
  • 관광이벤트의 체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 향: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임명재 [2007]
  • 고속도로 휴게소의 이용 특성과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권영인 교통연구 17 4 75-84 [2010]
  • 고속도로 휴게소의 서비스품질과 경영관리 능력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매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최호규 고객만족경영연구 16 2 79-104 [2014]
  • 고속도로 휴게소 선택의 요인분석에 관한 연구
    정병두 대한국토도시계획학회지 46 2 299-307 [2011]
  • 고속도로 이용객의 휴게소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김기영 한국관광산업학회지 15 17-41 [2001]
  • 간접광고 인지도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TV드라마속 여행상품 PPL을 중심으로
    손수진 관광경영연구 20 0 117-139 [2005]
  • 「고속도로 휴게시설 이용자측면의 서비스 평가지표 개발」
    김형규 [2011]
  • ‘서비스 품질-고객만족’ 관계에서의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
    박종철 소비자학연구 22 2 179-202 [2011]
  • VMD구성요소가 의류 브랜드 태도와 점포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미영 복식 59 7 100-113 [2009]
  • Tourism image, evaluation variables and after purchase behaviour : inter-relationship
    Bigne, J. E. Tourism Management 22 6 607-616 [2001]
  • The impact of warranty and brand awareness on customer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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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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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behavioral on 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60 31-46 [1996]
  • The Influences of Customer Equity Drivers on Customer Equity and Loyalty in the Sports Shoe Industry: Comparing Korea and China
    HAO ZHANG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1 2 110-118 [2010]
  • The Effects of Price-comparison Advertising on Buyers’ Perceptions of Acquisition Value, Transaction Value and Behavioral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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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emporal construal and time-dependent changes in p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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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ore Atmosphere : An Environment Psychology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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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rvices quality dimensions of Internet retailing : an exploratory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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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lected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Complaint Repor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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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PA형 의류소매점의 점포 이미지와 소비자 만족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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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orean Beauty in a Global Cultural Con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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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mpact of country of original cues on consumer judgment in multi-cue situation : A covariance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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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VALS 유형특성과 온라인 구전방향 성향과의 관계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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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uilding Strong Brands. Fr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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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rand equity, brand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
    Cobb-Walgren, C. J. Journal of Advertising 24 25-40 [1995]
  • Brand Experience: What is it? How is it measured? Does it affect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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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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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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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Service Satisfaction: Compatible Goals, Different Conce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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