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원양성기관의 진로교육 교육과정 내용 분석' 의 참고문헌
-
한국 진로교육의 주요 현안과 정책 방향
김승보
e-HRD Review 13 9 -
[2010]
-
학교폭력예방의 이론과 실제 교과와 관련한 예비유아교사의 인식과 요구 분석
곽현주
유아교육학논집 18 6 263-281
[2014]
-
-
학교급별 진로교육목표 체계화 및 성과지표 개발
-
-
-
-
진로진학상담교사의 인식, 경험, 대안과 요구사항에 대한 질적연구 -서울시 소재 중학교 교사들을 중심으로-
홍지영
進路敎育硏究 27 1 127-149
[2014]
-
진로진학상담교사의 역량: 교육적 요구분석을 중심으로
박용호
進路敎育硏究 24 1 117-136
[2011]
-
진로진학상담교사가 인식한 학교 진로교육 실태와 요구
김나라
進路敎育硏究 25 2 183-201
[2012]
-
진로진학상담교사 양성 표준교육과정 개정 방안 연구
장현진
進路敎育硏究 29 3 1-21
[2016]
-
-
진로교육연구 학술지의 연구 동향
정지은
進路敎育硏究 26 1 1-20
[2013]
-
-
-
진로․진학상담교사 양성을 위한 표준교육과정 개발 연구
-
-
-
중학교 기술교과 교육과정에서의 진로교육 내용 분석
정수진
직업교육연구 28 1 25-42
[2009]
-
-
-
-
생애단계별 진로교육의 목표와 내용
이영대
상담과 지도 40 138-154
[2005]
-
-
-
-
-
교육과정과 연계된 진로교육 운영모델 구축(Ⅱ)
-
교원양성기관 교직과목의 운영 실태 분석
박수정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16 8 1-27
[2016]
-
-
-
고등학교 진로진학상담교사가 지각한 역할수행의 어려움
유정이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15 2 1-30
[2015]
-
The impact of national policies, economics and school reform on comprehensive guidance programs
Herr, E. L.
Professional School Counseling 4 236-245
[2001]
-
The career futures inventory-revised : Measuring dimensions of career adaptability
-
DACUM법을 활용한 전문상담교사의 직무분석 연구
김인규
한국교원교육연구 27 2 97-115
[2010]
-
Competencies for the comtemporary career : Development and preliminary validation of the Career Competencies Questionnaire
-
Childhood Cognitive Development: The essential readings
-
Career constructiona theory and practice
-
Career adaptability in childhood
-
Career Development across the K-16 years Bridging the present to satisfying and successful futures
-
Career Choice and Development
-
An age-grade model for career development education
-
'
교원양성기관의 진로교육 교육과정 내용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