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핀테크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 ICT기업의 금융업 진출(핀테크) 발전방안 연구: 미국 중국과 대표 사례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
정보기술수용 모형을 활용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사용자들의 전환 의도 분석
조현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11 4 1-9
[2013]
-
전자결제시스템의 수용에 미치는 영향요인 : 서비스품질·사회적 영향요인을 중심으로
전수용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11 9 3239-3248
[2010]
-
-
인터넷 뱅킹 사용자의 수용 후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정영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6 404-414
[2010]
-
와이브로 서비스 채택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김규동
언론과학연구 8 3 45-74
[2008]
-
온라인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오환종
산업경제연구 19 1 205-224
[2006]
-
-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이용과 충족, 의존도, 수용자 혁신성이 스마트폰 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인곤
언론과학연구 10 4 192-225
[2010]
-
스마트폰 뱅킹서비스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사례
김수현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11 303-312
[2012]
-
박사
-
수조원 모바일 결제 시장에 수백조 매출 기업들이 뛰어드는 이유
-
-
사회적 영향이 정보 시스템 수용에 미치는 영향-정보기술수용모형(Technology Acceptance Model)에서
양희동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11 3 165-184
[2001]
-
모바일 특성이 M-커머스의 지속적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형의 관점에서
-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플로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조현
한국IT서비스학회지 14 2 111-128
[2015]
-
모바일 뱅킹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통합적 관점의 연구
-
박사
-
대학 정보 시스템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조현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13 5 131-138
[2015]
-
기술제품에 대한 사용자 지각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수용적 태도와 저항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김현경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16 2 65-77
[2009]
-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초기 이용자들의스마트폰 채택 행동 연구
손승혜
한국언론학보 55 2 227-251
[2011]
-
-
-
국내 모바일 전자 상거래 이용 실태 조사 분석
-
“모바일 기반 건강관리서비스(Mobile-Healthcare)의 소비자 수용 영향 요인: TAM기반의 구조방정식모델 적용”
-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Toward a unified view
-
Understanding consumer adoption drivers: Insights from The McKinsey Global Mobile Payments Consumer Survey
-
Understanding Consumer Acceptance of Mobile Payment Services : An Empirical Analysis
Schierz, P. G.
Electronic Commerce Research and Applications 9 3 209-216
[2010]
-
The Impact of Web Quality and Playfulness on User Acceptance of Online Retailing
Ahn, T
Information and Management 44 3 263-275
[2007]
-
Tatham, Multivariate data analysis
-
-
Predicting consumer intention to use mobile Service
Wang, Y. S
Information Systems Journal 16 2 157-179
[2006]
-
Perceived Useful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
박사
-
-
Internet-Based E-Banking and Consumer Attitudes:An Empirical Study
Liao, Z
Information &Management 39 4 283-295
[2008]
-
IS 성공 모형과 TAM 관점에서의 ERP 성공요인: 조선해양산업을 중심으로
정성립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3 2 85-103
[2013]
-
Factors influencing the adoption of Internet banking
Tan, M.
Journal of the Association Information Systems 1 1es 1-42
[2000]
-
Enticing Online Consumers: An Extended Technology Aceeptance Perspective
-
EDI 정보 시스템의 성공 모형 도출: 의료 산업을 중심으로
조현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2 2 323-333
[2011]
-
-
Development Perspectives, Firm Strategies and Applications in Mobile Commerce
-
Cognitive effort, affect, and choice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of theory and research
-
Advancing the Theory of Adaptive Structuration: The Development of a Scale to Measure Faithfulness of Appropriation
Chin, W.W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8 4 342-367
[1997]
-
A longitudinal Investigation of personal computers in Home: Adoption determinants and emerging challenge
-
A conceptual and operational definition of personal innovativeness in the domain of information technology
Agarwal, R.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9 2 204-215
[1998]
-
A Practical guide to factorial validity using PLS-GRAPH : Tutorial and annotated example
Gefen, D.
Communications of The Association for Information Systems 16 5 91-109
[2005]
'
핀테크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