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증강현실 기반 안내된 탐구학습활동이 학습장애 학생의 과학학습에 미치는 효과
이태수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태수
제어번호
104304989
학술지명
통합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12 No. 2 [ 2017 ]
발행처
한국통합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51-271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증강현실 기반 안내된 탐구학습활동이 학습장애 학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