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지적 개인차-수정적 피드백-목표 언어구조의 규칙 복잡성 간 상호작용에 대한 제2언어 습득 연구의 비판적 고찰: 제2언어로서의 한국어 습득 연구 및 교육 현장을 위한 제언
이은하
김영규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은하
김영규
제어번호
104304103
학술지명
외국어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31 No. 3 [ 2017 ]
발행처
한국외국어대학교 외국어교육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7-139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인지적 개인차-수정적 피드백-목표 언어구조의 규칙 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