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BX 디자인 경험이 브랜드의 가치지각, 신뢰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경험제공수단을 통한 브랜드경험을 중심으로 -
김세미 ( Kim Se-mi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세미 ( Kim Se-mi )
제어번호
104300284
학술지명
커뮤니케이션 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61 No. - [ 2017 ]
발행처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구 시각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00-109 ( 1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BX 디자인 경험이 브랜드의 가치지각, 신뢰도, 충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