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브랜드앱의 개인화서비스가 지각된 혜택, 지각된 위험 및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프라이버시 계산 이론을 적용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강지원
남궁영
제어번호
104297376
학술지명
호텔경영학연구
권호사항
Vol.
26
No.
8
[
2017
]
발행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kht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5-54
(
2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커피브랜드앱의 개인화서비스가 지각된 혜택, 지각된 위험 및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프라이버시 계산 이론을 적용'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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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에서의 지각된 위험의 분류 및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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