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행정기관 성과관리제도의 운영실태 및 만족요인 분석: 성과관리 담당공무원의 인식을 중심으로”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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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행정기관 성과관리제도의 운영실태 및 만족요인 분석: 성과관리 담당공무원의 인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한국정부에 있어서 정책평가결과 활용의 영향요인과 활용유형의 특성
노유진
정책분석평가학회보 14 3 226-268
[2004]
한국 정부업무평가제도의 특성분석과 발전방안
방병식
정책분석평가학회보 12 1 200-225
[2002]
학생발명 진흥사업의 성과관리 및 성과지표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류승현
한국기술교육학회지 9 1 235-256
[2009]
평가와 예산부문의 성과관리 연계
공병천
한국정책학회보 13 2 67-89
[2004]
지방자치단체 성과관리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 Balanced Scorecard를 중심으로
고경훈
지방행정연구 19 3 185-212
[2005]
중앙행정기관의 자체평가 내실화를 위한 평가역량강화 방안
송건섭
정책분석평가학회보 16 2 1-26
[2006]
중앙행정기관 주요정책과제평가와 분석적 논고
김현구
한국정책학회보 12 4 291-315
[2003]
중앙행정기관 성과관리시스템의 실태분석 및 개선방안 연구
조직성과평가결과에 관한 공무원의 수용성 제고방안 - 성과평가 체제의 제도적 요인을 중심으로 -
강황선
한국행정논집 16 4 789-812
[2004]
정부조직의 균형성과측정에 관한 시론적연구: Stakeholder-Based Approach를 중심으로
강황선
정책분석평가학회보 12 2 -
[2002]
정부업무평가결과 환류제도의 운영실태 및 환류활동 영향요인 분석: 중앙행정기관 공무원의 인식을 중심으로
임동진
정책분석평가학회보 19 2 225-253
[2009]
정부부처에 대한 BSC 적용사례와 시사점: 비판적 검토를 중심으로
김철회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16 4 69-88
[2006]
정부기관평가제도의 탐색적 연구: 중앙행정기관평가를 중심으로
공병천
한국정책학회보 12 4 147-174
[2003]
재정성과관리제도의 국제적 동향과 시사점: 주요쟁점을 중심으로
예산관리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재정성과관리 연구- ‘재정사업자율평가제’를 중심으로
성과평가제도 및 운영실태에 대한 분석과 개선방안-통합성과관리의 모색
성과관리체계의 부정적 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중앙정부 각 부처 공무원의 인식도를 중심으로
금재덕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 2 347-377
[2009]
새로운 정부업무평가제도의 발전을 위한 개선방안 모색
제갈돈
정책분석평가학회보 18 1 65-99
[2008]
비영리조직에서의 BSC의 적용에 관한 연구
박민서
지역발전연구 8 1 127-150
[2009]
공공부문의 BSC수용성 및 조직성과의 영향요인 분석: 조직구성원의 인식을 중심으로
남창우
한국행정학보 42 03 165-190
[2008]
공공부문과 민간부문의 성과관리도구 도입이 조직성과향상에 미치는 영향요인 비교 분석: 성과관리도구로서 BSC 시스템 적용을 중심으로
이창길
정책분석평가학회보 17 3 55-86
[2007]
공공부문 BSC의 성공적 운영방안에 관한 연구: 조달청의 사례를 중심으로
이석환
한국행정학보 42 1 253-272
[2008]
결과중심의 성과측정 및 성과관리체제에 관한 연구
Worker Cooperation and the Ratchet Effect
Types and Choices of Performance Feedba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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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esign and use of performance management systems: an extended framework for analysis
The World is Flat: A Brief History of the Twenty-First Century
The New Public Management: Challenging the Boundaries of the Management vs. Administration Debate
The Feedback Environment Scale (FES): Construct Definition, Measurement, and Valid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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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ement by Measurement: Designing Key Indicators and Performance Measurement Syste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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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essing the Relationship between Satisfaction with Public Service Delivery and Trust in Government: The Impact of the Predisposition of Citizens toward Government on Evaluations of Its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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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Review of Research on the Application of Goal Setting in Organizations
A Multiple Goal, Multlevel Model of Feedback Effects on the Regulation of Individual and Team Performance in Training
A Comparison of Employee Attitudes toward Performance Appraisal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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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앙행정기관 성과관리제도의 운영실태 및 만족요인 분석: 성과관리 담당공무원의 인식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