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택배기업의 서비스 실패와 복구에 관한 연구:심각성과 통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
한국 택배기업의 서비스 실패와 복구에 관한 연구:심각성과 통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 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 공정성과 그 효과
택배업체와 전자상거래 업체간 서비스 요인의 인식에 관한 연구
윤동현
물류학회지 16 1 63-88
[2006]
택배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혁라
산업경제연구 19 3 1159-1180
[2006]
택배산업의 성장 요인에 관한 실증분석 -전자상거래 성장을 중심으로-
송승훈
유통경영학회지 14 2 107-125
[2011]
택배 서비스 품질의 측정에 관한 연구
김재욱
경영학연구 31 2 1-294
[2002]
택배 서비스 품질속성이 택배업체와 온라인 쇼핑몰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정현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7 174-181
[2008]
외식업체의 서비스 회복 시스템을 통한 관계마케팅 전략 수립
실패된 서비스와 회복 만족간의 관계 연구 : 지각된 공정성을 중심으로
서비스 회복공정성과 만족의 관계에서 조절변수의 효과
서비스 회복 기대와 수행이 회복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의 감정 반응, 서비스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을 대상으로 한 CIT 활용
서비스 복구 형태가 고객관계에 미치는 영향 : 음식점을 대상으로 한 CIT 접근
윤성욱
소비자학연구 15 1 135-158
[2004]
글로벌 종합물류기업을 향한 현대택배의 힘찬 기상 : 현대택배 20년사
공정성지각을 통한 항공사서비스 실패의 회복후 만족과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The Impact of Service Failure Severity on Service Recovery Evaluations and Post-Recovery Relationships
Weun, S. G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8 2 -
[2004]
Service Quality:The Six Criteria of Good Perceived Quality
Service Failure and Service Recovery: The Impacts on New Customer Relationships
Service Failure and Recovery:The Impact of Relationship Factors on Customer Satisfaction
Hess, R. L.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1 2 -
[2003]
Research in Personnel and Human Resources Management: 8
Modeling Customer Perceptions of Complaint Handling Over Time:The Effects of Perceived Justice on Satisfaction and Intent
IPA를 이용한 택배산업의 국제경쟁력 향상방안에 관한 연구
이재학
관세학회지 13 2 271-289
[2012]
Customer Switching Behavior in Service Industries:An Exploratory Study
Kelly, S. W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1 -
[1994]
Consumer responses to service failures:Influence of procedural and interactional fairness perceptions
Goodwin, C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5 2 -
[1992]
Consumer Responses to Compensation,Speed of Recovery and Apology after a Service Failure
Mattila, A. S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5 2 -
[2004]
Buyer-Seller Relationships:Similarity,Relationship Management,and Quality
Smith,J.B
Psychology and Marketing 15 1 -
[1998]
,Inequity in Social Exchange,in Advances in Experimental Social Psychology,2th(ed, In Inequity in Social Exchange, in Advances in Experimental Social Psychology, 2th
'
한국 택배기업의 서비스 실패와 복구에 관한 연구:심각성과 통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