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서비스 품질과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구조방정식 모형 접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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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공서비스 품질과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구조방정식 모형 접근' 의 참고문헌

  • 지역사회서비스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평가와 지속이용 의향 : 대구시 문제행동아동조기개입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은정 지방정부연구 16 1 331-352 [2012]
  • 지역사회 노인여가복지시설 이용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이환범 한국행정학보 39 3 137-158 [2005]
  • 장애인활동보조서비스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 연구: 서비스 품질요인 및 서비스 가치와의 인과모형 분석
    이동영 사회보장연구 27 4 81-109 [2011]
  • 여성회관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여성회관 이용자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이홍재 사회과학연구 38 1 33-53 [2012]
  • 여성회관의 발전적 운영방안
    김성경 - [1998]
  • 여성회관의 기능전환 및 효율적 운영방안
    김명화 - [2008]
  • 여성회관의 기능 활성화 방안
    김혜란 젠더와 문화 2 2 57-78 [2009]
  • 비영리기관 서비스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통합마케팅 요인들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박성복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1 1 199-228 [2010]
  • 복지서비스기관 운영형태 다양화의 성과분석: 서울특별시 여성발전센터를 중심으로
    조연숙 한국행정학보 35 4 297-316 [2001]
  • 복지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이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맹두열 보건사회연구 31 2 180-205 [2011]
  • 노인요양시설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과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김인 한국노년학 29 2 579-591 [2009]
  • 노인요양시설의 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공급자와 수요자의 인식비교 연구:경기도 남부지역 노인요양시설을 중심으로
    이제남 한국공공관리학보 24 4 229-255 [2010]
  • 국립중앙도서관의 서비스품질과 그 효과에 대한 실증적 분석
    한상일 한국문헌정보학회지 42 1 295-311 [2008]
  • 구조방정식 모델의 이해 활용 및 프로그램밍
    배병렬 - [2006]
  • Varieties of Value in the Consumption Satisfaction Response
    Oliver, R. L. Advances in Comsumer Research 23 143-147 [1996]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ical Bulletin 103 3 411-423 [1988]
  • SERVQUAL: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12-40 [1988]
  • SERVPERF versus SERVQUAL: Reconciling performance-based and perceptions-minus-expectations measurement of service quality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8 1 125-131 [1994]
  • Reliability and Validity Assessment
    Carmines, E.G. - [1979]
  • Multivariate Data Analysis with Readings
    Hair, J. F. - [2006]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60 1 89-105 [1992]
  • Measurement, Design and Analysis : An Integrated Approach
  • LISREL 8 User's Reference Guide
  • Encounter Satisfaction versus Overall Satisfaction versus Quality: The Customer’s Voice
    Bitner, M. J. 72-94 [1994]
  •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 An Assessment of the SERVQUAL Dimensions
    Carman JM Journal of Retailing 66 1 33-55 [1990]
  • AMOS 구조방정식모형
    김계수 - [2010]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Implication
    Grön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36-44 [1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