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서비스 품질과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구조방정식 모형 접근
'
공공서비스 품질과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구조방정식 모형 접근' 의 참고문헌
-
-
지역사회서비스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평가와 지속이용 의향 : 대구시 문제행동아동조기개입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은정
지방정부연구 16 1 331-352
[2012]
-
지역사회 노인여가복지시설 이용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이환범
한국행정학보 39 3 137-158
[2005]
-
장애인활동보조서비스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 연구: 서비스 품질요인 및 서비스 가치와의 인과모형 분석
이동영
사회보장연구 27 4 81-109
[2011]
-
여성회관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여성회관 이용자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이홍재
사회과학연구 38 1 33-53
[2012]
-
-
-
-
여성회관의 기능 활성화 방안
김혜란
젠더와 문화 2 2 57-78
[2009]
-
-
비영리기관 서비스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통합마케팅 요인들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박성복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1 1 199-228
[2010]
-
복지서비스기관 운영형태 다양화의 성과분석: 서울특별시 여성발전센터를 중심으로
조연숙
한국행정학보 35 4 297-316
[2001]
-
복지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이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맹두열
보건사회연구 31 2 180-205
[2011]
-
노인요양시설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과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김인
한국노년학 29 2 579-591
[2009]
-
노인요양시설의 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공급자와 수요자의 인식비교 연구:경기도 남부지역 노인요양시설을 중심으로
이제남
한국공공관리학보 24 4 229-255
[2010]
-
국립중앙도서관의 서비스품질과 그 효과에 대한 실증적 분석
한상일
한국문헌정보학회지 42 1 295-311
[2008]
-
-
-
-
Varieties of Value in the Consumption Satisfaction Response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
SERVQUAL: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
SERVPERF versus SERVQUAL: Reconciling performance-based and perceptions-minus-expectations measurement of service quality
-
Reliability and Validity Assessment
-
Multivariate Data Analysis with Readings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
Measurement, Design and Analysis : An Integrated Approach
-
LISREL 8 User's Reference Guide
-
Encounter Satisfaction versus Overall Satisfaction versus Quality: The Customer’s Voice
-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 An Assessment of the SERVQUAL Dimensions
Carman JM
Journal of Retailing 66 1 33-55
[1990]
-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Implication
Grön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36-44
[1984]
'
공공서비스 품질과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구조방정식 모형 접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