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관련태도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중앙 행정기관 공무원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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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관련태도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중앙 행정기관 공무원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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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여성공무원의 잠재적 생산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공무원의 인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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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공무원의 직무스트레스 요인과 결과에 관한 연구: 중앙부처 공무원을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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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공무원의 성별 직무관련태도 차이에 관한 실증적 조사연구:지방공무원을 중심으로
박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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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정부조직의 여성친화성 실태 및 강화방안에 관한 실증적 연구: 공무원의 인식과 선호를 중심으로
박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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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스트레스의 영향요인에 관한 이론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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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정부 조직성과에 대한 인적자원관리와 사회자본의 영향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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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 공무원의 직무 스트레스와 직무 만족 및 조직 몰입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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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의 근로가치관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분석
이용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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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직공부원의 직무태도에 관한 연구: 일반직 등 비계약직 공무원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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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the real benefits of eustr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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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presentative Bureaucracy: Women in the Israeli Senior Civil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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