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SNS 이용자의 상향비교 경험과 우울의 관계에서 열등감의 매개효과 및 자기개념 명확성의 중재효과: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정소라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소라
제어번호
104241308
학술지명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권호사항
Vol. 20 No. 4 [ 2015 ]
발행처
한국건강심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healthpsy.or.kr:6028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03-71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SNS 이용자의 상향비교 경험과 우울의 관계에서 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