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량기반 교육과정 비판적 분석: 2012 경기도교육과정을 중심으로
-
-
저자
노승현
-
제어번호
104238955
-
학술지명
인격교육
-
권호사항
Vol.
8
No.
1
[
2014
]
-
발행처
한국인격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3-4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역량기반 교육과정 비판적 분석: 2012 경기도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핵심역량 기반 초, 중등학교 교육과정 설계 방안 관련 전문가 협의회 자료
-
외국의 역량기반 교육과정 현장적용 사례 연구: 호주와 뉴질랜드, 캐나다, 영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
-
역량기반 교육과정의 특징과 비판적 쟁점 분석: 내재된 가능성과 딜레마를 중심으로
박민정
교육과정연구 27 4 71-94
[2009]
-
-
-
-
The Definition and selection of key competences: Executive summary
-
Assessment and teaching of 21st century skills
'
역량기반 교육과정 비판적 분석: 2012 경기도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