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력 발전과 관련된 사회적 문제를 다룬 웹기반 수업에서 드러난 예비과학교사들의 근거 활용 방식
-
-
저자
이현주
장현숙
-
제어번호
104211611
-
학술지명
새물리
-
권호사항
Vol.
62
No.
4
[
2012
]
-
발행처
한국물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p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64-37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원자력 발전과 관련된 사회적 문제를 다룬 웹기반 수업에서 드러난 예비과학교사들의 근거 활용 방식' 의 참고문헌
-
K. Choi
J. of Res. in Sci. Teach 48 670-
[2011]
-
-
-
A. Zohar
J. of Res. in Sci. Teach 39 35-
[2002]
-
-
-
-
-
-
-
-
Y. Chung
J. of Learner-Centered Curri. Instr 10 435-
[2010]
-
-
과학과 관련된 사회․윤리적 문제(SSI) 교육 프로그램이 예비 과학 교사들의 SSI 교수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이현주
교과교육학연구 15 4 913-932
[2011]
-
'
원자력 발전과 관련된 사회적 문제를 다룬 웹기반 수업에서 드러난 예비과학교사들의 근거 활용 방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