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력 발전과 관련된 사회적 문제를 다룬 웹기반 수업에서 드러난 예비과학교사들의 근거 활용 방식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현주 장현숙
    • 제어번호 104211611
    • 학술지명 새물리
    • 권호사항 Vol. 62 No. 4 [ 2012 ]
    • 발행처 한국물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p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64-37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원자력 발전과 관련된 사회적 문제를 다룬 웹기반 수업에서 드러난 예비과학교사들의 근거 활용 방식'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