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품질이 관광객의 사용의도 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만족을 매개로 하여 ”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현지 최정순 정해욱 김영하
    • 제어번호 104211285
    • 학술지명 호텔관광연구
    • 권호사항 Vol. 14 No. 1 [ 2012 ]
    • 발행처 한국호텔관광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2-98 ( 1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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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품질이 관광객의 사용의도 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만족을 매개로 하여 ”' 의 참고문헌

  • 호텔회계정보시스템 이용행동에 대한 경로분석: 기술수용모델(TAM)의 응용
    김태구 관광학연구 28 4 313-334 [2005]
  • 호텔의 고객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의 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성철 [2005]
  • 항공사 직원-고객의 직접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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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인터넷백서 2009
  • 한국인 트위터 네트워크의 구조와 동학
    장덕진 언론정보연구 48 1 59-86 [2011]
  • 한국 관광산업의 업그레이드 전략 - 미래 관광의 7대 트렌드와 대응방안-
  • 플랫폼으로 진화중인 SNS, 소셜 플랫폼의 확대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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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정란 호텔관광연구 11 3 1-14 [2009]
  • 점포충성도에 대한 전환장벽과 고객만족의 영향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조광행 경영학연구 28 1 127-149 [1999]
  • 인터넷이용자의 SNS이용실태조사 최종보고
  • 인터넷쇼핑몰에서 관계효익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인을 중심으로 -
    장뢰 e-비즈니스연구 12 1 179-205 [2011]
  •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흠 경영교육연구 26 1 443-461 [2011]
  • 여가서비스의 새로운 기회와 기업의 대응
  • 신뢰와 만족을 매개로 한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의 특성, 경험가치, 사용의도에 관한 관계분석
    박현지 호텔경영학연구 20 1 245-265 [2011]
  • 소셜네비 국내최초 SNS 활용성공사례
    박영락 241- [2011]
  • 모바일뱅킹 품질 및 지각된 신뢰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노미진 산업경제연구 24 2 927-952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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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한 전자거래학과 교육과정 고찰: 4년재 대학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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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광지식정보시스템 수용결정요인 검증
    윤주 호텔경영학연구 16 3 15-34 [2007]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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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만족 개념의 재정립과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박명호 마케팅연구 15 3 93-122 [2000]
  • “외식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의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패밀리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이흥연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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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nderstanding factors affecting trust in and satisfaction with mobile banking in Korea: A modified Delone and Mclean’s model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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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role of pleasure in website suc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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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impact of online and offline features on the user acceptance of internet shopping ma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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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trust in online purchase decis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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