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상담 효과에 대한 세 관련 주체(내담자, 관리자, 상담자) 의 인식 비교 분석
왕은자
김계현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왕은자
김계현
제어번호
104210151
학술지명
상담학연구
권호사항
Vol. 11 No. 2 [ 2010 ]
발행처
한국상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41-65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0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호서대학교(아산) 학술지원과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기업상담 효과에 대한 세 관련 주체(내담자, 관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