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스타일에 따른 이러닝 콘텐츠 개발 유형에 대한 선호도 연구-K 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
학습스타일에 따른 이러닝 콘텐츠 개발 유형에 대한 선호도 연구-K 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지식정보사회에서의 효율적인 평생교육방법에 관한 연구 -가상교육을 중심으로-
35 4 211-226
[2003]
-
정보통신산업동향 -소프트웨어 및 인터넷 콘텐츠-
-
[2002]
-
웹 기반 토론학습에서 학습 스타일에 따른 동료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2002]
-
사범대학 학생들의 학습 스타일과 학업 성취도와의 관계
27 4 57-62
[1995]
-
매체활용수업에서 학업성취 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컴퓨터, 영상매체, 인쇄 매체 활용수업을 대상으로-
26 0 1-21
[1998]
-
가상대학의 수업에서 학습자의 학습양식 및 자기주도적 학습태도와 학업성취도와의 관계
-
[2001]
-
state of the science Theory into Practice
10-19
[1984]
-
e-Learning and the Science of Instruction
-
[2003]
-
The nature of cognitive style problems and promise in educational practice
59-74
[1984]
-
Profiling & Utilizing Learning Style
-
[1987]
-
Handbook of Individual differences
235-289
[1993]
-
2003년도 교육용 콘텐츠 확보ㆍ개발
-
[2003]
'
학습스타일에 따른 이러닝 콘텐츠 개발 유형에 대한 선호도 연구-K 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