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안학교와 소년보호교육기관 청소년의 학교 밖 경험 비교: 개념도 방법론을 통하여
-
-
저자
권해수
서정아
정찬석
-
제어번호
104206689
-
학술지명
상담학연구
-
권호사항
Vol.
8
No.
2
[
2007
]
-
발행처
한국상담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57-67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7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호서대학교(아산) 학술지원과
-
판매처
'
대안학교와 소년보호교육기관 청소년의 학교 밖 경험 비교: 개념도 방법론을 통하여' 의 참고문헌
-
학업중퇴 청소년의 적응유연성
12 2 69-82
[2004]
-
학업중단 청소년의 삶과 사회적 과제 한국의 소수자 전망과 실태
-
[2004]
-
학업중단 청소년 사회적응을 위한 지역단위 관련기관간 연계협력체제 구축 방안
-
[2002]
-
학교환경이 학업중퇴에 미치는 영향
-
[1999]
-
학교중퇴 청소년의 중퇴이후 적응관련 요인에 관한 연구
-
[2003]
-
학교중퇴 청소년에 대한 지원방안 연구
-
[2002]
-
학교중도탈락 청소년의 욕구와 심리적 경험 조사
46 -
[2002]
-
학교중도탈락 청소년의 생활세계에 대한 탐색적 연구
4 1 23-40
[2002]
-
학교중도탈락 청소년의 삶에 대한 문화기술적 연구
-
[2002]
-
학교중도탈락 청소년에 관한 연구동향 및 과제
3 1 3-22
[2001]
-
학교중단 청소년의 중퇴이후 적응결정요인
-
[2000]
-
학교밖청소년의 실태와 정책적 대응 방안
-
[2006]
-
학교밖청소년욕구조사
50 21-44
[2004]
-
-
학교밖청소년 종합지원 체제구축 운영연구
-
[2004]
-
학교를 떠난 청소년의 어려움에 대한 분석과 이해
-
[2004]
-
학교를 떠난 아이들의 세계 학교중퇴자에 대한 사례연구
-
[2004]
-
-
학교 중도탈락의 요인에 관한 고찰
24 1 173-192
[2003]
-
청소년의 학교중퇴 의도 결정요인
9 2 1-22
[2002]
-
청소년상내담자가 지각하는 상담의 도움 경험 분석
16 1 21-35
[2004]
-
청소년내담자가 지각한 상담의 도움측면 탐색연구 개념도 방법론을 통한 상담자와의 비교
-
[2005]
-
중퇴에 관한 위험 및 보호요인의 신경망 모형
8 1 133-146
[2003]
-
중퇴생 중퇴 고위험 및 저위험 재학생의 비교 개인 및 사회환경 변인들을 중심으로
16 3 121-145
[2002]
-
중도탈락학생의 사회적응 상담정책 개발 연구
-
[1997]
-
중도탈락 청소년 예방 및 사회적응을 위한 종합대책연구
-
[2001]
-
중고등학교 중퇴자의 학교복귀를 위한 학교사회사업의 접근방안
8 1 185-207
[1998]
-
잠재적 중도탈락학생에 대한 개입체계 개발연구
-
[1998]
-
자발적 학업중도탈락현상 발생요인에 대한 분석 연구
-
[2001]
-
인턴상담원이 지각하는 개인상담 수퍼비전에서의 도움 및 아쉬움 경험
17 1 75-90
[2005]
-
실업계 고등학생의 중퇴와 관련된 환경적 특성에 관한 연구 체계론적 접근을 중심으로
-
[2000]
-
-
가족환경 요인이 청소년 학업중퇴에 미치는 영향
11 3 43-63
[2004]
-
Sketch of a psychological phenomenological method
12-18
[1985]
-
Clients perceptions of helpful experiences in counselling
46 317-324
[1999]
-
An Introduction to concept mapping for planning and evaluation A Special issue of education and program planning
1-16
[1989]
-
10대 학업중단청소년의 근로 실태에 관한 실증적 고찰 연구
14 1 3-21
[2006]
'
대안학교와 소년보호교육기관 청소년의 학교 밖 경험 비교: 개념도 방법론을 통하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