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대학수업의 특징과 그 의미: 한국 대학생의 관점에서
'
좋은 대학수업의 특징과 그 의미: 한국 대학생의 관점에서' 의 참고문헌
-
형성평가의 피드백 유형이 학생들의 과학 성취와 태도 , 교사 - 학생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최경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 3 479-490
[2000]
-
한국대학의 강의평가실태 분석
한신일
한국행정학연구 23 3 379-403
[2005]
-
-
-
-
학생에 의한 교수 강의평가척도 개발과 시행방안
허형
한국교육문제연구소논문집 14 23-45
[1999]
-
학생에 의한 강의평가의 관련요인 분석: 교수, 학생, 수업관련요인을 중심으로
한신일
교육행정학연구 19 4 247-266
[2003]
-
학교 지식교육 혁신을 위한 새로운 교육과정과 수업운영의 방향
-
-
학교 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좋은 수업 사례에 대한 질적 접근-
김주훈
열린교육연구 11 1 43-61
[2003]
-
-
초 중등 체육교사의 교수관 분석
최관용
한국체육학회지 39 2 595-607
[2000]
-
좋은 수업에 대한 질적 연구: 중등 과학 수업을 중심으로
곽영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3 2 144-154
[2003]
-
-
제 7차 교육과정 적용에 따른 수준별 수업 자료 개발 연구
-
전문대학 전공수업의 학습공동체 운영 효과 분석
김진실
농업교육과 인적자원개발 39 2 205-226
[2007]
-
온라인 커뮤니티를 보조로 이용하는 환경이 대학의 수업에 미치는 영향
허옥련
계원논총 11 441-451
[2006]
-
온라인 영어수업의 강의 활성화 전략
김현숙
교과교육학연구 11 1 39-56
[2007]
-
-
수업방법 개선을 위한 학생에 의한 대형강의 평가의 분석
김충행
교육과정연구 15 1 203-240
[1997]
-
-
-
무기화학 수업에서 Concep Tests의 활용이 학업 성취도와 학습 태도에 미치는 효과
선혜영
교과교육학연구 10 2 561-572
[2006]
-
-
-
-
대학의 대학교육의 방향에 대한 일 고찰
이상오
교육철학연구 35 7-29
[2006]
-
대학의 교수방법 개선에 관한 연구
이신동
인문과학논총 3 223-252
[1997]
-
대학의 강의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교수관련 요인에 관한 연구
류춘호
경영교육연구 9 1 249-279
[2006]
-
대학수업평가의 개념모형 개발
이은화
수산해양교육연구 18 3 314-328
[2006]
-
대학수업의 의미에 관한 연구: 성숙의 장으로서의 대학수업
김경희
교육이론과 실천 10 2 81-122
[2000]
-
-
-
대학교원의 수업능력 개발을 위한 교육 및 지원활동의 조건
길양숙
교육학연구 39 2 329-350
[2001]
-
-
-
교원양성교육에서의 좋은 수업에 대한 예비교사의 인식
정미경
교육과정연구 25 3 247-264
[2006]
-
교수설계 이론에 근거한 대학 강의평가 도구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이성흠
교육공학연구 17 1 81-108
[2001]
-
교사직에서의 능력개발 -한국 교사들의 수업전문성에 관한 경험적 연구
손승남
교육의 이론과 실천 10 1 1-20
[2005]
-
강의평가 자료분석을 통한 강의평가지 개선방안-한 대학의 사례를 중심으로-
-
“대화”의 근거로서 슈프랑어의 유형학에 대한 일 고찰-삶과 교육의 본질규명을 위하여
이상오
교육철학연구 33 227-243
[2005]
-
Researching Lived Experience: Human Science for an Action Sensitive Pedagogy
-
Reinforcement, reward, and intrinsic motivation: a meta-analysis
Cameron, J.
Review of Educational Research 64 363-367
[1994]
-
-
Learning in Adulthood : A Comprehensive Guide
-
Issues of validity in openly ideological research
Lather
Interchange 17 4 63-84
[1986]
-
-
Good Teaching and Learning: Pupils and Teachers Speak
-
Formative evaluation effects on learning music
-
Effect of self-scoring on subsequent performances in academic achievement tests
-
Definite Classics on Adult Education
-
Best Practice: Today's Standards for Reaching and Learning in America's Schools
-
Andragogy와 고대 그리스인들의 학습 및 교육활동
안이환
Andragogy Today: Interdisciplinary Journal of Adult & Continuing Education (IJACE) 5 1 65-89
[2002]
'
좋은 대학수업의 특징과 그 의미: 한국 대학생의 관점에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