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수업 설계에서 학습자의 다양성 고려 방법 탐색-다문화교육의 관점을 중심으로-
전희옥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전희옥
제어번호
104203930
학술지명
다문화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7 No. 4 [ 2014 ]
발행처
한국다문화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3-53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수업 설계에서 학습자의 다양성 고려 방법 탐색-다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