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명품-비명품 브랜드 충성도 형성과정에 대한 비교연구: 인지적 경로와 감정적 경로의 영향력 비교를 중심으로
이태민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태민
제어번호
104198076
학술지명
商品學硏究
권호사항
Vol. 28 No. 4 [ 2010 ]
발행처
한국상품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cst.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1-7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명품-비명품 브랜드 충성도 형성과정에 대한 비교연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