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대학 예체능계열 블렌디드 러닝 활성화를 위한 만족도 조사 연구: H사이버대학 중심으로
-
-
저자
김현주
-
제어번호
104195250
-
학술지명
造形敎育
-
권호사항
Vol.
0
No.
32
[
2008
]
-
발행처
한국조형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saek.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7-7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사이버대학 예체능계열 블렌디드 러닝 활성화를 위한 만족도 조사 연구: H사이버대학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효과적인 BL을 위한 질 관리 가이드라인 개발
-
프로그래밍수업을 위한 BL 온라인스스템 설계 및 구현
-
중학교 기술가정 교과의 자기주도적 WBI 모형개발과 적용에 관한 연구
-
인터넷상에서 동영상서비스를 위한 MPEG-비트스트림의 트랜스코딩과 저작권보호
-
웹활용 수업사례에 기초한 사이버 교수-학습 운영의 기본 전략 및 향후 과제
김미량
교육공학연구 16 1 48-
[2000]
-
-
원격교육과 면대면 교육매체의 특성에 따른 효과연구-한국방송대학교와 한양사이버대학교의 사례를 중심으로
-
-
박사
-
사이버대학생의 학습참여도 및 만족도와 학업성취도의 상관관계 연구
-
사이버대학교위 대학홍보가 대학이미지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경희사이버대학교를 중심으로
-
사이버대학교 웹 기반 수업의 현황과 효과제고를 위한 요인분석 연구-열린사이버대학교를 중심으로
-
-
블렌디드 학습, 온라인 학습, 오프라인 학습의 학업성취도와 학습 만족도 비교
김미영
대한공업교육학회지 30 1 106-119
[2005]
-
대학의 온라인 수업과 BL의 효과에 관한 비교연구
-
대학에서 BL에 대한 학습참여도,학업성취도,학습만족도간의 상관성 연구
-
대학수업 적용을 위한 처방적 혼합학습 설계모형에 관한 연구
-
대학교실 수업 병행 웹 기반 가상수업에서 수업효과 요인 분석 : 사례연구
강명희
고등교육연구 13 2 1-24
[2002]
-
박사
-
-
-
-
-
Welcome to e-Learning e러닝 가이드
-
Technology, Open learning and Distance Education
-
SQ3R 모형을 적용한 웹기반 학습 전략시스템 설계 및 구현
-
Reengineering Higher Edcation : Reinventing Teaching and Learning
-
Online Education : a New-domain In: Mindweave : Communication, Computers and Distance Education
-
Keller 의 학습동기유발 교수이론과 상황학습이론에 따른 효과적인 학습지도안연구
-
Building Effective Blended E-Learning Programs
Singh, H.
Educational Technology 43 6 51-54
[2003]
-
Blended Learning : e-Learning
-
BL을 활용한 대학강좌의 성공요인 도출을 위한 탐색적 연구
-
'
사이버대학 예체능계열 블렌디드 러닝 활성화를 위한 만족도 조사 연구: H사이버대학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