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관리시스템(LMS) 강의실 메뉴 기능이 학습동기 및 상호작용에미치는 영향-원격대학 LMS 강의실을 중심으로
'
학습관리시스템(LMS) 강의실 메뉴 기능이 학습동기 및 상호작용에미치는 영향-원격대학 LMS 강의실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습동기와 학습기술이 학업성취 및 학교적응에 미치는 영향: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중심으로
김명희
아동교육 17 2 33-48
[2008]
-
인터넷을 활용한 원격교육에서 학습유형에 따른 상호작용과 학업성취도 비교 연구
류진선
대한공업교육학회지 24 2 44-55
[1999]
-
이러닝 시스템 사용성 증진을 위한수준별 학습관리시스템(LMS) 템플릿 개발 연구
이혜정
교육공학연구 24 2 153-180
[2008]
-
의무적인 비동시 온라인 상호작용의 특성과 의미에 관한 연구
이은주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5 1 125-153
[2009]
-
웹기반 교육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학습자 요인 탐색
임정훈
원격교육연구 3 1 179-207
[2003]
-
원격대학 평가지표 개발 연구
김세리
교육공학연구 23 4 79-111
[2007]
-
원격대학 이러닝에 있어서 상호작용 향상을 위한 통합적 접근
임철일
평생학습사회 2 2 1-22
[2006]
-
원격대학 성과 분석 연구
장은정
교육공학연구 23 2 67-104
[2007]
-
-
사이버대학의 교수자 지원체제의 중요도와 실행도에 대한 조사 연구
주영주
교육공학연구 8 1 5-23
[2004]
-
사이버대학에서 교수자-학습자 간, 학습자-학습자 간 상호작용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김원경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2 1 23-46
[2006]
-
사이버 강의실의 운영과 실천적 사례를 통한 효과검증
이채연
교육과학연구 3 87-104
[1998]
-
-
기업 e-Learning에서 튜터의 학습동기유발 차별화 전략에 따른 학습자의 상호작용 및 학습결과 분석
조은순
교육공학연구 20 4 215-239
[2004]
-
교육용 웹사이트의 동기 측면의 질(Motivational Quality) 평가에 있어 학생과 교사의 인식차이
-
WWW Motivation mining in Presented at the Third International Forum on Research in School Librarianship
-
Three tyles of interaction
Moore,M
American Journal of distance education 3 2 1-6
[1989]
-
The role of insturction in web-based instruction. In Web-based instruction
-
Technology and student at risk of school failure
-
Open learning: concepts and costs, successes and failures. In Open learning and new technology
-
On-line education: Perspective on a new environment
-
Motivational design of instruction. In Instructional design theories and models: An overview of their current status
-
Motivation by design. Tallahassee
-
Monitoring online communication: Can the development of convergence and social presence indicate an interactive learning environment?
-
-
Improving your classroom teaching. Newbury Park
-
How to teach in cyberspace
-
Distance education: A systems view
-
Building effective interaction in distance education: A review of literature
-
ARCS 모델의 교수-학습 프로그램 적용을 통한 학습동기 유발 효과
'
학습관리시스템(LMS) 강의실 메뉴 기능이 학습동기 및 상호작용에미치는 영향-원격대학 LMS 강의실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