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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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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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정보탐색 가치가 인터넷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쇼핑몰 방문빈도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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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행동에 대한 개인주의자와 집단주의자간 비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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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쇼핑경험의 질이 재방문의사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효용적 가치(utilitarian value)와 쾌락적 가치(hedonic value)의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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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 특징과 감정적 반응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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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 특성요인과 기대요인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 캐나다 소비자 비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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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쇼핑에서 헤도닉-경험가치(Hedonic-Experiential Value): 영향변수와 결과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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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가치가 점포이미지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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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가치가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매개변수로서의 제품속성 중요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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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제품 접촉욕구(Need-for-Touch) 성향이 온라인 구매경험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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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적 차원에 따른 모바일사용자 인터페이스에 관한 비교연구- 한국과 미국의 무선인터넷 모바일 서비스 디자인 가이드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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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