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법 영역의 평가 방법-형성 평가를 중심으로-
-
-
저자
이도영
-
제어번호
104191556
-
학술지명
국어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0
No.
41
[
2007
]
-
발행처
국어교육학회(since1969)
-
발행처 URL
http://kukgyohak.knu.ac.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3-126
-
언어
-
-
출판년도
2007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문법 영역의 평가 방법-형성 평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충청남도 교육청 편저 사고력을 기르는 국어과 교육
-
중등학교 국어교육에서의 언어지식 영역 교재 개발 시론 서울대학교 국어교육과 석사학위논문.
-
예시 평가 도구 개발 및 현장 적용 교육의 본질 추구를 위한 국어교육 평가 체제 연구 한국교육개발원 연구보고서.
-
-
-
-
-
-
-
-
-
국어과 평가 체제 모형 개발 및 도구 예시 교육의 본질 추구를 위한 국어교육 평가 체제 연구 한국교육개발원 연구보고서.
-
국어과 교육의 역할 및 평가 방향 탐색 교육의 본질 추구를 위한 국어교육 평가 체제 연구 한국교육개발원 연구보고서.
-
-
-
-
-
-
고등학교 국어, 중학교 수학 교육과정 상세화 및 평가 기준 개발 연구
-
-
Evaluation to Improve Learning
-
Evaluating and Assessing for Learning
-
Dimensions of Thinking A Framework for Curriculum and Instruction
'
문법 영역의 평가 방법-형성 평가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