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학에서 사용하는 한국어교재 분석-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교재를 중심으로
-
-
저자
박소연
-
제어번호
104191423
-
학술지명
한국어 교육
-
권호사항
Vol.
22
No.
1
[
2011
]
-
발행처
국제한국어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iakle.com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9-12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희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일본 대학에서 사용하는 한국어교재 분석-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교재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
-
한국어 교재 분석의 기준: 연구와 적용
진대연
국어교육학연구 9 407-434
[1999]
-
한국어 교육 자료의 체제 분석
노명완
이중언어학 15 69-102
[1998]
-
-
박사
-
-
박사
-
-
-
-
-
Tasks-based language teaching
-
Materials Evaluation and Design for Language Teaching
-
Materials Development in Language Teaching
-
Making the most of your textbook
-
Issues and Options in Language teaching
'
일본 대학에서 사용하는 한국어교재 분석-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교재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