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교육에서 문학작품의 통합적 위계화 방안
-
-
저자
정해권
신주철
-
제어번호
104191419
-
학술지명
한국어 교육
-
권호사항
Vol.
22
No.
1
[
2011
]
-
발행처
국제한국어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iakle.com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03-22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희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한국어 교육에서 문학작품의 통합적 위계화 방안' 의 참고문헌
-
한국어교육에서 한국문학의 위계별 교수사례안
신주철
한국어교육 17 2 135-155
[2006]
-
한국어교육에서 문학작품 선정에 관한 문제
오정미
한말연구 22 221-250
[2008]
-
한국어 교육을 위한 단계별 문화 내용과 교수 방법
-
-
-
중국의 한국어교육에서 문학 활용의 현황과 과제
김경선
국어교육연구 14 213-233
[2004]
-
-
소설 교재의 위계화 가능성에 대한 고찰
김중신
국어교육연구 1 65-87
[1994]
-
-
문학교육과 시가문학으로서의 대중가요
이영미
국어교육학연구 17 365-386
[2003]
-
문학 교육의 연구사와 변천사
황인교
한국어 교육론 2 277-305
[2005]
-
국내의 한국어 문학 교육
윤여탁
한국어 교육론 2 307-318
[2005]
-
「한국 시 교육의 실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고급과정의 경우」
신주철
한국어 교육 14 1 109-129
[2003]
-
-
박사
-
“한국어 문화의 내용별 단계별 목록 작성 시고”
이석주
이중언어학 21 19-44
[2002]
-
Literature as content for ESL/EFL, In Teaching English as a Second or Foreign Language(3rd ed)
-
How languages are learned(3rd ed)
-
A Culture is a Culture a...?
Tinsley Jr.
The American Foreign Language Teachers Forum 3 -
[1972]
'
한국어 교육에서 문학작품의 통합적 위계화 방안'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