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교육학의 정체성 및 연계학문적 특성 연구.”
-
-
저자
김정숙
-
제어번호
104190524
-
학술지명
한국어 교육
-
권호사항
Vol.
23
No.
2
[
2012
]
-
발행처
국제한국어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iakle.com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9-5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한국어교육학의 정체성 및 연계학문적 특성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어교육학의 학문적 정체성 연구방법론 소고
조항록
한국언어문화학 2 1 265-281
[2005]
-
한국어교육학의 정체성을 찾아서 -응용언어학적 관점에서 바라보기-
이영근
한국어교육 19 3 379-401
[2008]
-
한국어교육학의 내용 체계와 연구 방향 모색
우형식
동북아 문화연구 1 24 235-251
[2010]
-
-
한국어교육학 연구의 현황과 과제, in 21세기 한국어교육학의 현황과 과제
-
한국어교육학 내용학의 발전 방향 모색
강현화
한국어교육 19 2 1-20
[2008]
-
-
-
한국어 교육학의 정체성에 관한 연구
김중섭
한국어교육 15 2 75-92
[2004]
-
한국어 교육의 학문적 위상 정립과 학문으로의 미래 조망
김은주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526 33-77
[2001]
-
한국어 교육의 계층적 체계화 시론
이삼형
한국어교육 15 2 175-197
[2004]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의 내용영역 잡기에 관한 연구
김영미
이중언어학 32 81-114
[2006]
-
-
연구 유형 분류를 통한한국어교육학 연구의 경향 분석
김영규
한국어교육 16 3 71-89
[2005]
-
다문화 시대의 초등학교 국어과 교육, 초등학교 다문화 교육의 현황과 과제
-
-
-
-
-
'
“한국어교육학의 정체성 및 연계학문적 특성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