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강현화
박동규
-
제어번호
104190504
-
학술지명
한국어 교육
-
권호사항
Vol.
15
No.
2
[
2004
]
-
발행처
국제한국어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iakle.com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학문 목적의 병존 언어 교수 모델 적용 연구' 의 참고문헌
-
-
학문적 목적의 한국어 교육과정 설계를 위한 기초 연구
11 2 521-543
[2000]
-
학문 목적을 위한 한국어 교수요목:국제한국어교육학회 제13차 국제학술대회
521-543
[2003]
-
학문 목적 한국어 교과과정 설계 연구
15 1 -
[2004]
-
-
요구 분석을 통한 학문 목적의 한국어 교육과정 설계 방안 -국내 대학 외국인 유학생 대상
-
[2004]
-
외국인 유학생을 위한 내용중심 대학예비교육과정 설계연구
-
[2004]
-
-
대학의 외국인 유학생을 위한 한국어 교육
18 -
[2001]
-
국어교육에서의 담화교육
59 39-66
[1999]
-
국내 기관에서의 한국어 교육과정-표준교육과정의 내용 기술 방법론:국제한국어교육학회 제13차 국제학술대회
-
[2003]
-
“Student perceptions of academic language study”
20 61-81
[1986]
-
The Elements of Language Curriculum - A system to Approach to Program Development
-
[1995]
-
Research Perspectives on English for Academic Purpose
-
[2001]
-
Issues in Assesment and Pedagogy
-
[1984]
-
Investigating the effectiveness of the adjunct model”
553-574
[1988]
-
English for Academic Purposes :A guide and Resource Book for Teachers
-
[1997]
-
Conceptualizing academic language
-
[1995]
-
Cognitive theories of bilingualism and the curriculum:Foundations of Bilingual Education and Bilingualism
-
[1996]
'
학문 목적의 병존 언어 교수 모델 적용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