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목적의 병존 언어 교수 모델 적용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강현화 박동규
    • 제어번호 104190504
    • 학술지명 한국어 교육
    • 권호사항 Vol. 15 No. 2 [ 2004 ]
    • 발행처 국제한국어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iakle.com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학문 목적의 병존 언어 교수 모델 적용 연구' 의 참고문헌

  • 학문적 목적의 한국어 교육과정 설계를 위한 기초 연구
    11 2 521-543 [2000]
  • 학문 목적을 위한 한국어 교수요목:국제한국어교육학회 제13차 국제학술대회
    521-543 [2003]
  • 학문 목적 한국어 교과과정 설계 연구
    15 1 - [2004]
  • 의사소통 중심 독일어교육을 위한 텍스트 분석
    신형욱 7 1 - [2000]
  • 요구 분석을 통한 학문 목적의 한국어 교육과정 설계 방안 -국내 대학 외국인 유학생 대상
    - [2004]
  • 외국인 유학생을 위한 내용중심 대학예비교육과정 설계연구
    - [2004]
  • 외국어 교육과정론
    - [2000]
  • 대학의 외국인 유학생을 위한 한국어 교육
    18 - [2001]
  • 국어교육에서의 담화교육
    59 39-66 [1999]
  • 국내 기관에서의 한국어 교육과정-표준교육과정의 내용 기술 방법론:국제한국어교육학회 제13차 국제학술대회
    - [2003]
  • “Student perceptions of academic language study”
    20 61-81 [1986]
  • The Elements of Language Curriculum - A system to Approach to Program Development
    - [1995]
  • Research Perspectives on English for Academic Purpose
    - [2001]
  • Issues in Assesment and Pedagogy
    - [1984]
  • Investigating the effectiveness of the adjunct model”
    553-574 [1988]
  • English for Academic Purposes :A guide and Resource Book for Teachers
    - [1997]
  • Conceptualizing academic language
    - [1995]
  • Cognitive theories of bilingualism and the curriculum:Foundations of Bilingual Education and Bilingualism
    - [1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