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의류점의 브랜드인지와 브랜드친숙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이미지, 점포이미지 및 점포신뢰의 인과적 역할
최철재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철재
제어번호
104181612
학술지명
유통경영학회지
권호사항
Vol. 20 No. 4 [ 2017 ]
발행처
한국유통경영학회(구 한국유통정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9-79 ( 1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KDC
326.16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의류점의 브랜드인지와 브랜드친숙성이 점포충성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