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 관여 이론에 의한 인스토어 미디어의 경험 구조에 관한 연구
유석환 ( Seoukhwan Yu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석환 ( Seoukhwan Yu )
제어번호
104180406
학술지명
한국공간디자인학회논문집
권호사항
Vol. 12 No. 4 [ 2017 ]
발행처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발행처 URL
http://www.kisd.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5-38 ( 1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비자 관여 이론에 의한 인스토어 미디어의 경험 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