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수준 학교평가에 대한 분석적 검토-한국교육개발원 주관학교종합평가를 중심으로-
-
-
저자
김병찬
-
제어번호
104175956
-
학술지명
한국교육
-
권호사항
Vol.
31
No.
2
[
2004
]
-
발행처
한국교육개발원
-
발행처 URL
http://www.kedi.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9-244
-
언어
-
-
출판년도
200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국가수준 학교평가에 대한 분석적 검토-한국교육개발원 주관학교종합평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 교육에서 학교평가"
1-17
[2000]
-
학교평가의 해외 동향과 시사점" 교육공동체 형성을 위한 학교평가의 중장기 전망과 과제
-
-
학교평가를 위한 행정체제의 정비 학교평가의 과제와 발전 방향
21-50
[1997]
-
-
-
-
-
-
초등학교 평가 결과 및 정책 제언
-
[2002]
-
초ㆍ중등학교기관평가에 관한 연구
-
[1996]
-
참여정부 교원정책의 과제와 방향 참여정부의 교육정책 과제와 방향
-
[2003]
-
-
중ㆍ장기계획과 금년도 사업계획"
44-51
[2001]
-
장학활동으로 강조되고 있는 학교평가의 국제적 동향"
102 103-109
[1996]
-
일반계 고등학교 평가 결과 및 정책 제언
-
[2002]
-
우리나라 학교평가의 양상과 반성"
161 77-80
[2000]
-
단위학교 교육개선 지원을 위한 질적 학교평가모형 : 상호정보제공형 학교평가
-
국가수준의 학교평가 개선방안" 학교발전을 위한 학교평가의 방향과 과제.
-
국가수준 학교평가제도의 법적 근거 및 정당성 고찰
14 2 171-195
[2002]
-
국가수준 학교평가의 개선방안에 대한 토론" 학교발전을 위한 학교평가의 방향과 과제
99-103
[2003]
-
국가수준 학교평가와 시ㆍ도교육청 학교평가의 연계 방안" 교육공동체 형성을 위한 학교평가의 중장기 전망과 과제.
3-16
[2003]
-
국가수준 학교평가에 대한 검토와 향후과제 학교발전을 위한 학교평가의 방향과 과제
-
국가수준 자율학교 평가체제에 대한 반응 분석 학교평가에의 시사점을 중심으로
30 1 131-154
[2003]
-
국가 교육평가 수립정책 방안 연구
-
[1997]
-
-
교육평가의 양적 접근과 질적 접근
153 74-77
[1994]
-
교육공동체 개념에 근거한 학교평가의 방향 탐색
21 2 205-227
[2003]
-
SchoolーBased Evaluation:A Dialogue for School Improvement.
-
[1995]
-
Schools under scrutiny.
-
[1995]
-
Framework for the Inspection of Schools
-
[1995]
-
-
2003년도 학교종합평가 결과보고
-
[2003]
'
국가수준 학교평가에 대한 분석적 검토-한국교육개발원 주관학교종합평가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