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초ㆍ중등 특수교사들의 수학 수업에 관한 지식의 차이 분석
이병혁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병혁
제어번호
104155504
학술지명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권호사항
Vol. 54 No. 3 [ 2015 ]
발행처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발행처 URL
http://risers.daegu.ac.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51-273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초ㆍ중등 특수교사들의 수학 수업에 관한 지식의 차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