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eller의 ARCS전략을 적용한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 학습동기 향상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학습집단 편성과 협동학습전략이 학업성취와 학습동기에 미치는 효과
14 1 112-139[2002]
학습자의 학습동기를 고려한 개념변화 수업 모형의 효과 분석
19 2 305-314[1999]
학습동기이론의 최근 발달 및 연구동향
32 4 8-14[1996]
학습동기에 따른 학습자의 개념 변화 효과
19 1 91-99[1999]
학습동기,Motivation to Learn : Form Theory to Practice(3rd ed.)
-[1999]
학교학습과 동기
-[1996]
초등학생들의 학습동기의 변화
14 1 47-66[2000]
중학생의 학습동기와 과학학습에서 인지갈등의 관계
-[2000]
중학교의 에너지 개념 변화에서 지적 흥미의 역할
-[1995]
중ㆍ고생의 학업성취 결정요인으로서 사고양식, 학습동기, 교과흥미, 학습전략간의 관계 모형
1 2 161-180[2004]
매력적인 수업 설계
-[1999]
동기유발을 위한 ARCS 이론을 적용한 수업이 지구과학 학업성취도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16 4 429-440[1996]
동기유발(ARCS)전략을 적용한 가정과 수업이 학습동기 및 교과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효과
-[2004]
개념변화 학습에서 학습동기의 역할
-[1997]
The relationship of motivational conditions to effective instructional attributes
33-40[1994]
The ARCS model for developing motivationally-adaptive computer-assistd instruction Papers presented at the national convention of the association for educational communications and technology
-14[1999]
Motivation to Learn: From Theory to Practice(3rd ed), 학습동기
-[1999]
Motivation and strategy use in science Journal of Research in Science Teaching
811-831[1994]
Keller의 학습동기화 모형을 적용한 교수자료의 학습효과 분석
-[1996]
Keller의 동기유발(ARCS)수업전략이 학업성취와 학습동기에 미치는 효과
-[1999]
Enhancing relevance: Embedded ARCS strategies vs. purpose. Educational Technology Research and Development
5-17[1997]
Effectiveness of motivationally adaptive computer-assisted instruction on the dynamic asppects of motivation
49 2 5-22[2001]
Development and use of the ARCS model of motivational design
-[1983]
ARCS전략을 적용한 사회적 상호작용 수업이 학습동기 유발 및 반응속도 개념형성에 미치는 효과
-[2002]
ARCS모델의 교수-학습 프로그램 적용을 통한 학습동기 유발 효과
-[2002]
ARCS동기모델을 적용한 수업 전략이 초등학교 아동의 학습동기 및 학업자아개념에 미치는 효과
-[2004]
ARCS 전략을 적용한 수업이 초등학생들의 과학관련 학습동기에 미치는 효과
-[2002]
ARCS 동기요소를 활용한 수업전략이 사회과 학습에 미치는 영향
-[1998]
'
Keller의 ARCS전략을 적용한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 학습동기 향상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